세계 지도보다 큰 꿈을 펼쳐 봐(체험판)

서경덕 | 계림북스 | 2012년 03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어린이의 세상은 세계 지도보다 넓습니다
어린이의 꿈은 세계 지도보다 큽니다

이 책은 '제 1호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선생님이 지금까지 겪은 다양한 경험과 일화를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들려주는 최초의 어린이 도서입니다. 외국인들에게 태극배지 나눠 주기를 시작으로 기네스북에 올릴 태극기 만들기, 「무한도전」과 한식 알리기, 뉴욕타임스에 광고 내기 등 한국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서경덕 선생님! 선생님의 통통 튀는 생각과 실천력이 어린이들에게 무한감동을 선사합니다.

사회과부도와 신문 오리기를 좋아했던 평범한 소년이었던 서경덕 선생님은, 사실 특별히 한국을 홍보해야겠다고 결심한 일은 없었어요. 그저 대학 시절 처음 간 해외여행에서 대부분의 외국인들이 한국을 잘 모른다는 것에 충격을 받은 것이 시작이었지요. 그때 태극 배지 300개를 구입해 여행을 갈 때마다 외국인들에게 나눠 주었고, 그것이 한국을 홍보하게 된 첫 계기랍니다. 선생님은 그 뒤로 누구도 따라가지 못하는 독특한 아이디어와 강한 실천력으로 세계에 한국을 홍보했고, 이제는 누구나 인정하는 국가 대표가 되었어요. 또 한국을 홍보하는 과정에서 만난 좋은 친구들, 김장훈, 이상봉, 강익중, mbc무한도전 멤버들의 이야기도 이 책에 소개됩니다.

선생님은 이 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넓은 세계를 만날 것을 이야기합니다. 서경석 선생님과 함께 세계 속에서 꿈을 펼치며 대한민국을 자랑스러워하는 어린이들의 미래를 만들어 나갑시다.

저자소개

5대양 6대주를 누비며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알리는 '한국 홍보 전문가'. 뉴욕타임스, 워싱턴포스트, 월스트리트저널 등 세계적인 신문에 독도 및 동해, 위안부, 고구려 등의 이슈를 광고로 실어 크게 주목을 받았다. 또한 뉴욕 메트로폴리탄박물관, 현대미술관(MoMA), 미국자연사박물관 등 세계적인 박물관과 미술관에 한국어 서비스를 유치했고, 세계적인 설치미술가 강익중 씨와 함께 ‘한글 세계전파 프로젝트’와 ‘세계 분쟁지역 평화전파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2008년에는 독도 주연 최초의 다큐멘터리 영화 〈미안하다, 독도야!〉의 기획 프로듀서로 참여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2009년에는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맞아 서울 및 전국 방방곡곡, 미국, 중국, 일본 등을 다니며 국민들의 작은 손도장 3만2천여 개를 모아 ‘대형 안중근 손도장’을 재현하여 국내외로 눈길을 끌었다.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객원교수이며 국가브랜드위원회 자문위원, 독립기념관 명예홍보대사,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 홍보대사를 역임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