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 그루브(체험판)

박신영,이민아 | 웅진윙스 | 2010년 08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세상을 지혜롭게 사는 유연한 삶의 자세, 렛츠 그루브!

스물일곱 그녀들의 좌충우돌 성장 이야기『렛츠 그루브』. 공모전 23관왕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운 '공모전의 여왕'이자 <삽질정신>의 저자 박신영과 예쁘고 똑똑하다는 것 외에도 많은 가능성을 지닌 '무늬만 엄친딸' 이민아.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3년차에 접어든 입사동기 두 사람이 체면 차리느라 뻣뻣해진 세상을 향해 유연하고 여유롭게 리듬을 타며 살아가자고 외친다. 어느 날 문득 새로운 성장을 꿈꾸며 우리나라의 반대편 뉴질랜드로 떠난 두 사람의 여행 이야기지만, 여행지에 대한 정보나 감상 대신 직장인들이 꿈꾸는 '리프레시먼트'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광고인 특유의 유머와 재치가 더해진 26편의 이야기가 유쾌하게 펼쳐진다.

저자소개

저자: 이민아
소개 : 제일기획 AE(Account Executive). 미국과 모스크바를 넘나드는 유년시절을 보낸 후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한 그녀를 사람들은 ‘엄친딸(엄마친구딸)’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예쁘고 똑똑하다는 것 외에 그녀를 수식할 세상의 모든 가능성이 아직 많이 남아 있기에 그녀를 잘 아는 사람들은 그녀를 ‘무늬만 엄친딸’이라고 부른다. 그녀와 함께 모스크바에서 한국인 최초로 학생회장을 맡았던 언니는 사업가이자 TV프로그램 진행자로 그녀보다 조금 더 일찍 유명해졌지만 자매는 여전히 서로를 가장 잘 아는 소울메이트로서 서로의 인생을 알뜰히 격려하고 응원하고 있다.

저자: 박신영
소개 : 제일기획 AP(Account Planner). 대학재학 중 개인참가로 제일기획 공모전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고, 같은 해 LG애드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는 등 공모전 23관왕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운‘공모전의 여왕’이다. ‘대학생이 가장 만나고 싶은 대학생 1위’ ‘공모전 상금으로 혼수 준비를 모두 마친 그녀’ 등 그녀를 수식하는 말들은 그녀의 열정만큼이나 무궁무진하다. 대기업 입사관문의 하나로 알려진 공모전을 준비하는 대학생들 사이에 ‘박신영의 기획서를 스터디하는 모임’이 있을 정도로 그녀의 기록은 아직 깨지지 않고 있으며, 첫 책『삽질정신』의 출간 이후 여러 세미나와 강의 등을 진행하며 그녀의 이름을 닮은 별명 ‘빡신’처럼 자신의 가능성을 종횡무진 실현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