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시간(체험판)

리차드로건 | 21세기북스 | 2011년 10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가장 끔찍한 방법으로 고아가 된 한 소녀의 표류기!
『96시간』은 바다 한가운데, 작고 약한 구명환 위에서 4일을 버텨낸 소녀 테리 조의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다. 인명 구조 장비에 밝은 오렌지색을 쓰게 만든 실제 사건을 담은 이 책은 테리 조와 그녀의 가족, 그리고 블루벨 호의 선장 하비가 함께 블루벨 호를 타고 바다 여행을 하는 과정에서 벌어진 끔찍한 사건과 그 사건에서 살아남은 두 사람, 하비와 테리 조의 엇갈리는 진술을 하나하나 맞춰가며 블루벨 호에서 있었던 사건의 진실을 파헤친다. 테리 조의 이야기를 정리한 리처드 로건은 사건 관계자와의 인터뷰 및 다양한 자료 조사 등을 통해 사실을 밝히고, 테리조의 인생과 하비 선장의 인생을 아울러 보여주며, 마치 미스터리 소설을 보는 듯 사건을 재구성한다. 더불어 블루벨 호와 바다에서 겪은 공포를 견뎌낸 테리 조가 생존 이후에 겪은 상실감과 심리적 고통, 관계의 어려움을 해결해가는 모습을 담아내며 진짜 이야기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 테리 듀퍼라울트 파스벤더
저자 테리 듀퍼라울트 파스벤더Tere Duperrault Fassbender는 어린 시절 나흘 동안 망망대해를 떠다니며 힘든 시간을 겪었지만, 여전히 물을 사랑하는 저자는 오랫동안 위스콘신 주 천연자원부에서 수로를 보호하는 일을 했다. 그녀는 은퇴 후에도 미시건 호 근처에서 남편 로널드 파스벤더, 애완견 엔젤과 함께 살고 있다. 떠올리기조차 싫을 과거를 솔직히 이야기하고, 스스로의 의지로 상처와 아픔을 치유해가는 저자는 이 책에서 “절대 포기하지 마라. 항상 희망을 간직하라”고 말한다. 너무나 평범한 문구지만 그녀의 입을 통해 묵직한 진정성을 갖는다.
저자 : 리처드 로건
저자 리처드 로건Richard Logan은 하버드 대학교에서 인류학을 전공한 뒤 시카고 대학교에서 인간개발학(human development)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그는 참사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의 심리를 전문으로 연구하고 있는데, 잔혹한 사건을 겪고도 당당하게 살아 온 테리의 용기와 의지를 나누고 싶어 이 책을 썼다.
역자 : 한세정
저자 한세정은 연세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했다. 같은 학교 대학원 국문과에서 소설을 전공하면서 스토리와 생각의 힘을 배웠다. 출판사에서 기획편집자로 일했고, 지금은 미국에서 한국어를 가르치며 단행본 번역에 힘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과학, 죽음을 죽이다》《넥스트! NEXT》《헤븐》《여럿이 한 호흡》《프랭클린처럼 살아보기》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