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비밀통장(체험판)

허서윤,신찬옥 | 21세기북스 | 2012년 01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월 3만 원으로 시작해 1억 만드는 20대 전용 재테크

수입은 적은데 돈 쓸 곳은 많고, 위안 삼아 적금 통장은 하나 마련해놓았지만 번번이 깨기 일쑤. 특별히 나를 위해 사는 것도 없는데 왜 맨날 카드값은 늘어만 가는지. 이 책은 '재테크'를 하고 싶지만 그림의 떡에 불과한 20대 여성들을 위한 재테크 교본이라고 할 수 있다.

재테크의 기초부터, 나아가 목돈을 만들고 난 뒤의 단계별 재테크 방법까지 담겨 있다. 특히 요즘 전 세계적으로 가장 뜨거운 투자 상품이면서 20대에게 안성맞춤인 ‘소액투자 재테크 ETF’를 자세히 소개하고 있어 적은 돈으로부터 시작하는 재테크의 정석을 알려준다. 딱딱한 구성이 아닌 스토리텔링으로 독자의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연봉이 적어서 재테크는 훗날의 일이라 생각하는, 또는 재테크를 하고는 싶지만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엄두가 나지 않는 모든 20대의 사회인들을 위한 재테크 가이드임이 분명하다.

CMA 통장을 100% 활용하는 법, 공격 통장과 수비 통장을 제대로 운용하는 법, 하락장을 슬기롭게 버티는 법, 경제신문으로 돈 버는 법, 목돈을 평생 어떻게 굴려야 할지에 대한 심도 깊은 레슨까지. 재테크라고는 저금밖에 할 줄 모르는 이들에게 새로운 눈을 뜨게 해 줄 것이다.

저자소개

저 : 허서윤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2002년 매일경제신문 편집부에 입사해 9년 동안 증권, 부동산, 재테크, NIE 경제교실 지면을 편집했다.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아 입사 후로 공부를 계속하고 있으며 CFA 1차 합격 후 곧 2차와 3차에 합격할 예정이(라고 본인은 믿고 있)다. 회사에서 인정받는 편집기자와 두 남매의 든든한 아빠 되기 사이에서 즐겁게 ‘고군분투’ 중이다.
저 : 신찬옥
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잡지사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2002년 매일경제신문에 입사했고 북 섹션과 트렌드 면을 주로 편집했다. ‘사람중독’처럼 관계에 열중하다가도, 주기적으로 좋아하는 것만 모아놓은 제 방에 틀어박힌다. 아직도 ‘글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굳게 믿으며, 매일 읽고 쓰는 일을 멈추지 않는다. 세상이 깜짝 놀랄 글을 쓰겠다는 꿈을 향해, 의뭉스럽게 ‘암중모색’ 중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