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했니? 언니가 도와줄게!(체험판)

메리 앨런 오툴 외 1 | 21세기북스 | 2012년 04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네 아이를 낳아 기른 다둥이 엄마 김지선이 전하는 임신ㆍ출산 노하우!

다산의 여왕 김지선의 임신 출산 리얼 스토리『임신했니 언니가 도와줄게』. 설레면서도 걱정 가득한 예비 부모들을 위해 그동안 네 아이를 낳으며 겪은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임신부터 산후조리까지 자세하게 알려주는 지침서이다. 임신 시기마다 필요한 준비와 생활 수칙, 여느 임신부라도 겪을 법한 임신 중의 여러 문제들을 저자만의 톡톡 튀는 말투로 재미있게 들려준다. 임신계획세우기, 임신 초기 플랜, 임신 중기 플랜, 임신 후기 플랜, 산후조리 등의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임신부를 위한 편의용품, 분만대기 중일 때의 궁금증과 해야 할 일, 불만할 때의 궁금증과 해야 할 일, 출산 직후의 궁금증과 해야 할 일, 출산 후 부부관계 등의 팁을 제공한다. 또 남편 김현민이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사랑받는 남편 되는 법을 이야기해 임신한 아내를 둔 남편들에게도 도움을 준다.

저자소개

저자 : 김지선
저자 김지선은 1972년 전라북도 고창에서 태어나 단국대 공연영화학부를 졸업했습니다.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코미디언으로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그 후 개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각종 CF,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DJ, 토크 프로그램 MC 등 팔방미인으로 활약하며 대한민국 대표 줌마렐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네 아이의 엄마이자 출산장려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다산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얻어 ‘아이 낳기 좋은 세상 본부’와 ‘전국 다둥이 가족 나들이 행사’의 진행을 맡는 등 정부 출산장려운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출산과 양육에 대한 국민의 인식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2011 보건복지정책 홍보 유공자’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네이버에서 ‘다산맘 개그우먼 김지선의 육아카페’를 운영 중입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현재 ‘러빙핸즈LOVINGHANDS’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들을 지속적으로 돕는 활동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