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 2

캐스린 스토킷 지음 | 문학동네 | 2012년 04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세상을 바꾼 용기 있는 고백! ★아마존·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아마존 147주, 뉴욕 타임스 140주 연속 베스트셀러 ★미국에서만 800만 부 돌파 ★아마존 리뷰 5100여 개, 평점 용기, 믿음, 정의…… 지금, 세 여자가 닫힌 세상을 향해 문을 두드린다! 1960년대 초, 인종차별이 심한 미국 미시시피 주의 잭슨. 이제 갓 대학을 졸업한 젊은 백인 여성 스키터, 그리고 흑인 가정부 아이빌린과 미니. 이들은 모두 시대와 장소가 정해놓은 경계에 숨막혀한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이 횡행하는 이곳에서 세 여자는 이 경계를 뛰어넘기 위해 조심스럽고 위험한 발걸음을 내딛기 시작하는데……

저자소개

저 : 캐스린 스토킷 Kathryn Stockett 1969년 미국 미시시피 주 잭슨에서 태어나 그곳에서 자랐다. 앨라배마 대학교에서 영문학과 문예창작학을 전공하고, 이후 뉴욕에서 9년 동안 잡지 출판과 마케팅 관련 일을 했다. 캐스린 스토킷은 미시시피에 대한 향수와 어린 시절의 경험에서 영감을 얻어 첫 소설 『헬프』를 쓴다. 이 작품은 5년 동안 60여 번의 거절을 당하는 우여곡절 끝에 2009년 출간되어 아마존ㆍ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발표된 이래 아마존에서 116주간, 뉴욕 타임스에서 109주간 연속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300만 부 이상 판매되는 큰 성공을 거둔다.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번역ㆍ출간될 예정이며, 이미 출간된 영국, 프랑스, 대만, 스페인, 노르웨이, 네덜란드 등에서는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헬프』는 현재 영화로 제작되었다.

역자소개

역 : 정연희 서울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미국 펜실베이니아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인문학의 즐거움』 『다시 그 강가에 서다』 『패션 디자이너를 위한 스타일북』 『솔리튜드』 등 다수의 작품을 번역했다.

목차소개

미스스키터 아이빌린 미니 자선행사장에서 생긴 일 미니 미스스키터 아이빌린 미니 아이빌린 미니 미스스키터 아이빌린 감사의 말 작가의 말 너무 조금, 너무 늦게 옮긴이의 말 존재하는 선(線), 존재하지 않는 선(線)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