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왕자 (외) - 사르비아총서 606

생 텍쥐페리 | 범우사 | 2006년 0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비행기 고장으로 사막에 내려앉게 된 '나'는 이상한 소년을 만나게 됩니다. 소년은 사랑하는 장미꽃을 자신의 별에 두고 여행길에 오른 어린 왕자예요. 사막이 아름다운 것은 사막 어딘가에 샘물이 있기 때문이라고 믿는 어린 왕자, 어린 왕자는 여행을 하는 동안 참으로 소중한 것은 마음으로만 보인다는 것을 깨닫게 되지요. 마침내 어린 왕자는 소중한 장미꽃이 있는 자신의 별로 돌아갑니다. 한 편의 시와 같은 어린 왕자의 이야기는 아름다운 나라를 꿈꾸는 고운 마음을 잃지 않게 도와줄 것입니다.

저자소개

1900년 프랑스 리용의 페이라가 8번지에서 태어났다. 4세때 아버지가 사망했고, 청소년기에 제1차 세계대전을 겪었다. 21세때 조종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소위에 임관되었으나 23년 비행사고를 내고 예편되었다. 그 후 툴르즈에서 다카르 항로의 정기우편을 비행했다. 1931년 '야간비행'으로 페미나 문학상을 수상했다. 1939년 '인간의 대지'를 발표하고 아카데미 프랑세즈에서 소설대상을 받았다. 2차 세계대전이 일어나자 다시 대위로 동원되었고, 1944년 7월, 그르노블 안시 상공 출격을 마지막으로 귀환하지 않았다. 인간의 참된 본성을 찾아 끊임없이 비행하던, 그리고 사색하던 생떽쥐베리의 글에는 사막과 비행기와 별들이 많이 나온다. 또한 그는 간결하면서도 상징적이고 함축적인 글을 통해 언어가 내뿜는 모순과 거짓으로부터 벗어나려고도 했다. 1929년 첫 작품 로 페미나상을 수상했으며, , 로 행동주의 문학의 대표작가로 자리매김을 확고히 했다. 그 밖에도 동화 와 유작 , , , 등의 작품이 있다.

역자소개

수필가 번역문학가이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와 중앙대학교 사회 개발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월간 발행인을 지냈다. 옮긴책으로 , 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어린 왕자 어느 인질에게 보내는 글 해 설 연 보 저자 소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