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3초만 웃어봐

추필숙 | 아동문예사 | 2010년 02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추필숙 시인의 첫 동시집. 추 시인은 역사가 숨쉬는 고장, 금오산 자락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생활하며 시심을 길러 왔습니다. 이 시집은 금오산에서 피운 꽃이라고 할 수 있지요. 동시들이 다정하고 귀엽습니다. 생활의 재미와 즐거움을 동심으로 녹여서 아기자기하게 질서를 세우고 그 위에 웃음이라는 향기를 덮었습니다. 또한, 시편이 매우 간결하고 암시적이어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추필숙
최근작 : <얘들아 3초만 웃어봐>
소개 : 대구에서 태어났으며, 대학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하였습니다. 2002년 ‘아동문예문학상’에 동시가 당선되었고 2007년에는 구미문학예술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한국문인협회, 한국아동문학인협회, 한국동시문학회, 한국아동문예작가회 회원이며, 구미문인협회 아동문학분과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글쓰기 지도를 하면서 동심을 나누고 있습니다.

그림 : 이규경
최근작 : <30초 동화 2 : 행복편>,<30초 동화 1 : 지혜편>,<짧은 동화 긴 생각 5> … 총 71종
소개 : 오랫동안 어린이를 위한 그림을 그렸습니다.
글과 그림을 그린 <짧은 동화 긴 생각>은 어린이와 어른이 좋아하는 베스트셀러로 지금도 많이 읽히고 있습니다.
한국어린이도서상(일러스트레이션 부문), 어린이문화대상(그림 부문)을 받았으며, 국제그림동화원화전과 테헤란 국제비엔날레에 그림을 출품하였습니다.

목차소개

제1부 얘들아, 3초만 웃어봐
제2부 호각 부는 산새
제3부 술술 풀려라, 얍!
제4부 별아, 너도 잠깐 쉬렴
제5부 펄럭펄럭 내 이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