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ㆍ아내의 불안 - 범우문고 115

슈테판츠바이크 | 범우사 | 2006년 02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800원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

저자소개

1881년 오스트리아 빈에서 태어나 1935년까지 잘츠부르크에서 살았다. 나치의 탄압을 피해 런던, 미국, 브라질 등지에서 망명생활을 하다, 제2차대전이 한창이던 1941년에 우울증에 시달리다 못해 부인과 함께 동반자살했다.



세계문학사상 가장 위대한 초상화가로 꼽히는 그는 역사 속에 묻혀 있는 인물들을 골라내서 그들의 생애와 행적을 추적하고 깊이 감추어진 내면 세계와 심리적 갈등까지 입체적으로 그려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유럽사를 꿰뚫고 있는 깊이 있고 방대학 지식, 이야기꾼으로서의 탁월한 구성 능력, 섬세하면서도 생동하는 힘을 지닌 그의 문체는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독자들을 사로잡아왔다.



작품으로 <천재와 광기>, <정신의 탐험가들>, <발자크 평전> 등의 전기소설과 자전소설 <어제의 세계>, 단편집 <아모크>, 희곡 <볼포네> 등이 있다.

역자소개

1945년 충북 음성 출생. 이화여대 사학과, 동대학원 사학과, 독일 괴팅겐 대학 졸업. 숭실대·덕성여대 ·한국외국어대 강사. 스위스 프라이부르크 대학 박사과정 수료. 역서: 「폭력에 대항하는 양심」

목차소개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체스
아내의 불안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