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락 - 범우문고 42

알베르카뮈 | 범우사 | 2006년 02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800원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카뮈의 가장 원숙기의 소설. <전락>은 주인공 '장 바티스트 클라망스'를 통해 도덕의 몰락을 경험하는 현대인의 모습을 신랄하게 묘사하고 있다. 작품 성격의 불분명성과 구조의 완벽함으로 많은 이론을 낳은 작품이다.

저자소개

프랑스의 소설가, 극작가, 평론가이다. 알제리의 가난한 농업 노동자의 아들로 태어나 급비생으로 대학에 진학하였다. 스승인 그르니에의 영향으로 문학과 철학을 지망했으나 폐결핵으로 철학교수가 되려던 꿈을 포기하고 신문기자가 되었다. 그러나 독일군의 침입으로 알제리 오랑 시의 사립학교 교사가 되었다. 한편으로 연극 분야에도 정열을 쏟아 많은 작품을 각색 ·연극, 또는 자신이 직접 무대에 서기도 했다.
「이방인」「페스트」「전락」 등을 발표하여 1957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그 외「정의의 사람들」「시지프스의 신화」「계엄령」「독일인의 편지」등이 있다.

역자소개

수필가 번역문학가이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와 중앙대학교 사회 개발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월간<직업여성> 발행인을 지냈다. 옮긴책으로 <어린왕자>, <인간의 대지> 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 이 책을 읽는 분에게

전락

□ 연보
저자약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