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 두근 하우스 1

백묘 | 반디출판사 | 2012년 11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그림 같은 하숙집에서 펼쳐지는 그림 같은 사랑!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의 작가 백묘가 선보이는 달달한 로맨스 소설 『두근두근 하우스』 제1권. 한 여자를 그림처럼 살게 해주고 싶어하는 다섯 남자가 모인 그림 같은 하숙집. 두근두근 하우스를 무대로 펼쳐지는 이해와 용서, 사랑 이야기가 애틋하면서도 사랑스럽다. 25살의 나이에 7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미혼모 미현. 아들이 생겨 고등학교 졸업도 못하고 삶에 치여 살던 미현의 앞에 하숙집 주인이라는, 호리호리하고 곱상하게 생긴 남자가 나타난다. 저렴하게 방을 내주는 대신 하숙생들의 밥을 차려달라는 제안. 미현은 얼떨결에 아들을 데리고 하숙집에 들어간다. 그런데 그곳에는 남자들만 득실득실한데….

저자소개

저자 백묘는 연세대학교 생명과학과ㆍ국어국문학과ㆍ심리학과 졸업. 뼛속부터 이과생. 의대를 목표로 공부하다가 글 쓰는 즐거움을 알게 되어, 길고 긴 고민 끝에 글쟁이의 길을 걷기로 결심했다. 남들보다 오랫동안 대학 생활을 했지만, 솔직히 공부하는 건 싫어한다. 시험 때마다 글로 도피하려는 증상이 있고, 마감이 가까워올 때는 공부를 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다. 로맨스 소설보다는 추리 소설을, 순정 만화보다는 공포 만화를, 잘생긴 배우보다는 좀비를 더 좋아하는 그녀는 언젠가 스펙터클한 추리공포 소설을 써 보는 게 꿈이다. SBS 소설공모전 인기상을 수상했고, 뚜레쥬르, 3M, 갤럭시 플레이어 등의 홍보 소설을 집필, 드라마의 원작 소설을 쓰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새콤달콤 베이커리』, 『스위트 멜로디』,『사악소녀 교사일기』, 판타지 소설『비제이』외 다수의 책을 출간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