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하나요 : 소중한 내 아이 감정 시리즈 행복

하이디 하워스 | 나무생각 | 2017년 03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행복은 지금 이 순간, 우리 곁에 있어요!

아이들이 자라는 동안 생활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주제로 한 따뜻하고 아름다운 그림책 「소중한 내 아이 감정 시리즈」 행복 편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하나요』. 아기 판다는 안전하고 먹이가 풍족한 숲에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곁에는 항상 아기 판다를 보살펴 주는 든든한 엄마 판다가 있습니다. 엄마 판다는 아기 판다에게 대나무 숲에서 어떻게 먹이를 찾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지 가르쳐 줍니다. 아기 판다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합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림책입니다.

저자소개

저자 : 하이디 하워스
저자 하이디 하워스는 남편 대니얼 하워스와 어린이들을 위한 그림책 작업을 하고 있으며, 현재 두 자녀와 함께 영국 데본에 살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글이 그림을 보다 돋보이게 합니다. 지은 책으로는 《떨어지는 별을 잡는 법》, 《가장 작은 등대지기》 등이 있습니다.

역자 : 강소라
역자 강소라는 홍익대학교 예술학과를 졸업한 뒤 출판사에서 오랫동안 편집자로 일했고, 틈틈이 청소년 및 어린이 잡지에 미술 칼럼을 연재했습니다. 영국과 이탈리아 등 유럽을 여행하고 돌아와 현재 번역과 집필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다시 만난 어린 왕자》 등이 있습니다.

그림 : 대니얼 하워스
그린이 대니얼 하워스는 대학에서 일러스트를 전공했으며, 1997년부터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했습니다. 《신 나는 하누카》, 《아직도 나를 사랑하나요?》 등 50여 권의 책에 따뜻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 왔습니다. 아내와 두 자녀, 그리고 오리, 닭, 토끼와 함께 데본에 있는 오두막에 살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떨어지는 별을 잡는 법》, 《가장 작은 등대지기》 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