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타임스

이사카 코타로 | 웅진지식하우스 | 2017년 05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일본 평론가들이 뽑은 이사카 고타로 최고의 작품, 《마왕》의 50년 후 이야기!
일본 문고화 과정에서 가필ㆍ수정된 부분을 완벽하게 반영하여 새롭게 출간한 완성판!

일본 나오키상에 5회 연속으로 노미네이트되고, 《사신 치바》와 《마왕》, 《골든 슬럼버》로 일본은 물론 한국의 젊은 독자층에게 가장 사랑받는 작가로 자리매김해 온 이사카 고타로의 장편소설. 만화 잡지 <모닝>에 연재하던 소설을 한 권으로 엮은 이 작품은 2009년 만화가 하나자와 겐고의 일러스트가 삽입된 동명의 특별판으로 발간된 바 있으며, 본 개정증보판에서는 작가의 가필 및 수정을 거쳐 일본에서 출간된 문고본을 새로이 번역,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평범한 시스템 엔지니어인 와타나베 다쿠미는 직업조차 알 수 없는 수수께끼투성이 아내 가요코로부터 바람을 피운다는 의심을 받고, 그녀가 고용한 의문의 남자에게 협박과 추궁을 당한다. 한편 회사 선배 고탄다 마사오미가, 담당하던 프로그래밍 작업을 팽개친 채 갑자기 실종되어 버렸다. 후배 오이시와 함께 고탄다의 업무를 인계받은 와타나베는 프로그램에서 수상한 점을 발견하고, 어떤 검색 키워드가 인터넷상에서 감시당하고 있다는 의구심을 품게 되는데…
제목에서 연상할 수 있듯 찰리 채플린의 영화 <모던 타임스>를 21세기 버전으로 각색한 이 소설은, 정보화 사회의 시스템에 갇힌 인간들이 보이지 않는 세력과 벌이는 잔혹한 대결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발군의 실력이 돋보이는 대화체 구성에 눈을 뗄 수 없는 페이지 터닝, 사회적 메시지를 경쾌하게 풀어내는 작가의 힘은 단연 최고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작품이다.

저자소개

지은이 이사카 고타로
1971년 일본 치바 현에서 태어나 도호쿠 대학교 법학부를 졸업했다. 2000년 《오듀본의 기도》로 제5회 신초 미스터리클럽상을 수상하며 작가로 등단, 2003년 《중력 삐에로》, 2004년 《칠드런》과 《그래스호퍼》로 나오키상 후보에 올랐다. 또 2004년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로 제25회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신인상을, 《사신 치바》에 수록된 단편 <사신의 정도>로 제57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단편 부문을 수상하였다. 2008년에는 《골든 슬럼버》로 제5회 일본서점대상 및 제21회 야마모토 슈고로상을 수상하는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큰 반향을 일으키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그 외 작품으로는 《마왕》 《사신의 7일》 《왕을 위한 팬클럽은 없다》 등이 있다.

역자소개

옮긴이 김소영
일본 문학 전문 번역가로 번역기획그룹 ㈜바른번역의 회원이다. 옮긴 책으로 이사카 고타로의 《골든 슬럼버》 《사신치바》 《마왕》 《피쉬 스토리》, 히가시노 게이고의 《비정근》, 시마다 소지의
《용와정 살인사건》 《마신유희》, 에도가와 란포의 《에도가와 란포 전 단편집1》, 오기와라 히로시의 《유괴 랩소디》 《유랑가족 세이타로》, 기노시타 한타의 《악몽의 엘리베이터》 《악몽의 관람차》, 다케모토 노바라의 《시모츠마 이야기- 살인사건 편》, 엔도 다케후미의 《프리즌 트릭》 등이 있다.

목차소개

1~56
작가의 말
개정판을 내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