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성균관대 가는 길

이재열 | 베리타스알파 | 2017년 06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2018 성균관대 가는 길>은 교육전문신문 베리타스알파가 성균관대 입시를 집중분석, 수험생과 학부모, 고교교사들에게 제대로 된 정보제공을 위해 제작한 e-Book입니다. 성대 입학처 관계자들과 직접 만나 정확한 정보를 정돈했다는 데 의미가 있습니다.

삼성그룹의 20년 투자 이후 ‘상전벽해’한 성대는 2018학년을 기점으로 수험생 친화적 행보를 보이며 ‘환골탈태’ 중입니다. 2015년에 실시한 2016학년 수시 합격자 예비번호를 부여하기 시작한 데 이어 2018학년엔 특기자전형으로 오해받던 과학인재전형을 과감히 폐지하고 학종을 확대, 학종선도의 서울대에 이어 학종시대의 장을 연 역할을 했을 뿐 아니라 과거 학교홍보중심이던 입시설명회를 홍보를 배제하고 입학정보를 최대한 알리는 실질적 수요자 중심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베리타스알파의 e-Book <2018 성균관대 가는 길>은 성대 입시를 한눈에 이해하도록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입시분석 코너 외에 그간 베일에 가렸던 2년간 모집단위별 경쟁률 충원률, 계열별 실질경쟁률 합격내신 등 성대 수시입결을 따라가며 2018 성대 가는 길을 함께합니다. ‘다양한 기회’에 방점을 찍은 성대의 학종 논술 지형을 꿰뚫어보고, 신설 소프트웨어과학인재의 전형방법도 살펴봅니다.

요강엔 밝혀지지 않은 입시의 단면을 꿰뚫고 2년간의 입결을 분석해 실질적 방향을 제시, 무료배포하는 이번 e-Book <2018 성균관대 가는 길>의 발행이 수험생활과 학생지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자소개

베리타스알파는 2006년 11월 창간한 대입 고입 전문 교육신문입니다. 사교육 광고 없이 대학 고교등 학교당국을 직접 취재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입시 실질조언을 전하면서 기사로 승부해온 업계 1위 매체 입니다.

올해로 창간 10년째인 베리타스알파는 학교에서 직접 구독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입니다. 전국 약 2000여 개의 고등학교가 진학담당교사를 중심으로 정기구독하고 있으며, 전국 약 200여 개 도서관도 정기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EBS에 교육기사를 공급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이기도 합니다. 교육전문지로는 최초로 2012년 3월부터 EBS에 기사를 공급, 공신력을 확보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대형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www.veritas-a.com으로도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을 통해 순위를 매기는 랭키닷컴에 의하면 청소년/대학신문 분야에서 베리타스알파는 2016년 6월14일 기준, 101주 연속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0년간 취재한 결과물들을 10여 종의 단행본과 400여 종의 eBook을 발행해왔습니다. '필독서 따라잡기' '역할모델 따라잡기' '대한민국 0.1%' 등은 교보문고에서 베스트셀러 eBook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베리타스알파는 최고의 교육신문을 지향하는 사시에 걸맞게 더욱 심화된 뉴스콘텐츠를 토대로 교육신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20년 ‘삼성효과’ 성균관대의 괄목상대

국내 최고수준의 장학지원 ‘학업에만 전념’

성균관대 2643명 모집.. ‘대폭 확대’ 학종 1576명

‘환골탈태’ 수요자친화 조치.. 2년 입결공개

안성진 성균관대 입학처장 인터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