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무문 12

사마달 | 문학세계사 | 1995년 12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400원

판매가 2,400원

도서소개

무협스토리의 귀재 사마달이 유청림이라는 필력 뛰어난 작가를 만나 우리나라 현대 정치사를 무협소설로 재구성하겠다는 야심으로 집필된 작품. 풍자소설의 범주에 속할 수도 있지만 지나친 정치인의 미화 때문에 그런 매력은 떨어진다. 무협소설로만 보면 대작이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훌륭한 작품이다. 한국 현대정치사를 소재로 하고 있으며 해방 후 50 여 년의 격동의 한국사를 김영삼, 김대중, 김일성,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등의 인물들이 곡운성, 담정, 독고무적, 천일비 등의 무협 속 인물로 풍자된다.

저자소개

유청림 : 본명 차상혁(車祥赫). 제주도 한림 출생. 소설가 및 극화 시나리오 작가. 대표작 「천검후(天劍侯)」 「북두칠성(北斗七星)」「칼의 침묵(沈默)」「불나무」「환타지아」「아디오스」「용의 신화」. 사마달 : 본명 신동욱, 현재 사마달프로의 대표이다. 무협 1세대 작가로 수백 권의 소설과 이천여 권의 만화스토리를 집필하였다. 소설로는 국내 최장편 정치무협소설 ,(스포츠서울 연재), (조선일보 연재)등의 대표작이 있다.만화로는 (일본 고단샤 연재), ,,등 다수의 신화시리즈가 있다.

목차소개

제98장 대반전(大反轉) 제99장 기로(岐路) 제100장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지다 제101장 지상지옥(地上地獄) 제102장 지옥의 문 제103장 배신의 늪 제104장 구세자(救世者) 제105장 위대한 신화(神話) 제106장 신(神)들의 고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