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스토리의 귀재 사마달이 유청림이라는 필력 뛰어난 작가를 만나 우리나라 현대 정치사를 무협소설로 재구성하겠다는 야심으로 집필된 작품. 풍자소설의 범주에 속할 수도 있지만 지나친 정치인의 미화 때문에 그런 매력은 떨어진다. 무협소설로만 보면 대작이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은 훌륭한 작품이다. 한국 현대정치사를 소재로 하고 있으며 해방 후 50 여 년의 격동의 한국사를 김영삼, 김대중, 김일성,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등의 인물들이 곡운성, 담정, 독고무적, 천일비 등의 무협 속 인물로 풍자된다.
펼쳐보기
내용접기
사마달 : 본명 신동욱, 현재 사마달프로의 대표이다. 무협 1세대 작가로 수백 권의 소설과 이천여 권의 만화스토리를 집필하였다. 소설로는 국내 최장편 정치무협소설 ,(스포츠서울 연재), (조선일보 연재)등의 대표작이 있다.만화로는 (일본 고단샤 연재), ,,등 다수의 신화시리즈가 있다. 유청림 : 본명 차상혁(車祥赫). 제주도 한림 출생. 소설가 및 극화 시나리오 작가. 대표작 「천검후(天劍侯)」 「북두칠성(北斗七星)」「칼의 침묵(沈默)」「불나무」「환타지아」「아디오스」「용의 신화」.
펼쳐보기
내용접기
제89장 죽음의 계시록(啓示錄) 제90장 새옹지마(塞翁之馬) 제91장 불길한 조짐들 제92장 영원한 암흑 제93장 이차남북대전란(二次南北大戰亂) 제94장 일촉즉발 제95장 승부사의 혼(魂) 제96장 밀려오는 암운(暗雲) 제97장 죽음의 덫
펼쳐보기
내용접기
대여기간이 만료된 도서입니다.
구매가 제한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대여가 제한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