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 바꾸고 싶은 사람들에게 드립니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도 성공할 수 없는 팔자라면 그래도 그 슬픈 운명에 순응하며 살겠습니까? 당신이 거지 팔자로 태어나서 거지로밖에 살 수 없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자식을 낳을 수 없는 팔자라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그러나 이같은 기막힌 팔자들을 고칠 수 있는 길이 있다면 당신은 또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세상은 무대이고 우리들은 그 무대에서 인생이라는 대본으로 이런저런 연기를 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 우리들을 주고나하는 연출자도 있습니다.. 연출자로 인해 우리의 인생이 바뀌어지고 행복하게 불행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 책은 그 문제의 연출자를 만나서 180도로 삶이 바뀌고 보란듯이 새 삶을 살게 된 사람들의 실화 소설입니다.
펼쳐보기
내용접기
저자소개
영화 시나리오 작가와 베스트셀러 작가로 활동해 왔다. 저서로는 , , , 를 비롯해, 성인 소설과 , , , , , 외 수십 편의 동화가 있다. 현재 영화시나리오작가협회 회원 및 아동문학 협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펼쳐보기
내용접기
목차소개
1. 사모님, 제발 이혼해 주세요 2. 정말 돈이 잘 벌렸습니다 3. 축 입학, S대학교 4. 팔자를 정말 고칠 수 있어? 5. 노처녀의 행복 찾기 6. 목사가 된 스님 7. 신데랄라 작가 최승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