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차별받기 위해 살아간다

이수현 | 새로운사람들 | 2002년 06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000원

전자책 정가 2,400원

판매가 2,400원

도서소개

현재 일본은 지난날의 군국주의로 돌아가려 하고 있다. 히노마루(일본기), 기미가요(일본국가), 헌법개정 움직임 등이 그것이다. 군대의 해외파견 등 매우 위험한 징조가 드러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일본 군대의 해외파병은 장차 국제사회에 중대한 결과를 가져오개 될 것이라는 것을 경고하는 바이다. 일본이 제2차, 제3차의 진주만 사건, 노구교 사건을 일으키지 않는다는 보장은 없다. 이 책은 이러한 현재의 일본 군국주의와 과거 일본의 만행에 대해 고발하는 것으로 일본의 군국주의에 대해 날카롭게 비판하고 있다. 저자의 민족 독립을 위한 투쟁, 일본경찰들의 고발.. 그 동안 당했던 수모, 일본에 대한 모든 것을 고발한다..

저자소개

1925년 울산에서 출생. 소년 시절 일본에 건너가 조국해방운동에 참여했다. 해방 후 조선인연맹, 한국민단에 참가하였으며, '일본에서 사는 길은 사업밖에 없다'는 생각으로 자동차 판매, 수리업을 경영하였고 현재는 임대업을 하고 있다. 30여 년에 걸쳐 민족차별철폐운동을 계속하고 있으며, 현재는 '민족차별을 없애는 모임'의 대표를 맡고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제 1 부 1.일본 정부는 무조건 손해배상을 하라 2.일본정부는 살인범을 단죄하라. 3.일본군국주의의 부활과 일본인의 책무 4.일본정부는 민족차별을 즉시 중지하라 5.오꾸노(奧野)씨의 '침략발언'을 반박한다. 6.독도는 한국 고유의 영토 7.일본사회의 폐쇄성과 민족 차별 8.일제침략자의 잔당들의 망언 일본은 민족 차별을 철폐하고 불법 배상을 하라 10.일본의 부조리를 고발한다. 11.재일 한국, 조선인과 인종차별 철폐조약 제 2 부 12.일본인의 야만스런 한반도 침략 13.한국과 조선은 특별법을 제정하고 특별법정을 설치하여 일본침략자들과 학살자를 재판하라. 14.일제의 노예 사냥과 노예 노동 15.일제(日帝)침략자에 의한 한국 조선인의 말살정책과 천황 군대의 성노예 16.일제의 범죄를 인정하지 않는 범죄자 집단 부록 김일성, 김정일의 범죄 대한항공기 폭파와 이북의 폭력집단 참고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