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같이 놀자!

모린 로페이 | 대교출판 | 2003년 05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손으로 바퀴를 돌리면 그림 속 이야기가 빙글빙글 움직이는 신기한 놀이그림책. 책장마다 삽입된 바퀴를 돌리면 불꽃놀이, 춤추는 토끼 모습, 악어가 케이크를 먹는 모습 등이 리얼하게 표현된다. 동물 친구들의 파티 분위기, 즐겁게 노는 모습 등이 입체적으로 살아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친구야 같이 놀자>
동물 친구들의 즐거운 놀이 시간. 칠판에 글씨도 써보고, 숨바꼭질 놀이도 한다. 킥보드와 자전거를 타고 신나게 달리기도 하고, 재미있는 인형극도 본다. 신나는 놀이 시간도 끝나면 엄마와 아빠가 아이들을 데리러 온다. 누구의 엄마, 아빠인지 한번 맞춰 보자.

<파티는 언제나 즐거워!>
오늘은 고양이 키티의 생일. 토끼 버니의 멋진 춤, 코끼리 엘리의 저글링 등으로 파티는 점점 열기를 더해간다. 맛있는 케이크도 먹고 밤에는 불꽃놀이로 키티의 생일을 축하해 준다. 이제 파티는 모두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누가 어떤 색깔의 풍선을 들고 있는지 맞춰 보자.

저자소개

예술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다. 1959년부터 1963년까지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했고, 영상과 잡지 매체에서 디자인을 감독하기도 했다. 이후 여러 잡지를 대상으로 삽화를 그리다가 어린이 책 작업을 시작했다. 1976년 <문에서 문까지>로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에 입선한 바 있다.

역자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한 뒤 출판사에서 어린이 책을 만들었다. 지금은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정글의 동물>, <무툴라는 못 말려>, <어린이 세계지도책>, <다섯 살은 괴로워>, <엘리자베스 1세>, <오리 탈출 소등>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