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에 속한 사람 3 - 워치만 니 전집 1집 14

위치만 니 | 한국복음서원 | 2004년 07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6,500원

판매가 6,500원

도서소개

깊은 영적 통찰력으로 빚어낸 폭포수 같은 말씀의 사역!

지난 세기, 광활한 중국 대륙에 대부흥을 가져왔던 하나님의 말씀의 사역자인 워치만 니의 모든 메시지들을 중국어 원문 직역으로 62권의 전집에 담았습니다. 워치만 니 전집은 1922년부터 1952년까지 있었던 30년간에 걸친 그의 말씀의 사역의 결정체입니다. 중국에 온 몇 명의 선교사들이 워치만 니가 중국에서 전한 메시지의 일부를 영어로 번역하여 미국 등지에서 출판하기 시작한 때로부터 지금까지 그의 말씀의 사역은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에게 광범위하고도 지속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그는 17세였던 1920년에 구원을 받았으며, 영국에서 온 선교사인 마가렛 바버 여사를 통해 자아를 부인하는 것과 많은 영적인 방면의 깊은 공과들을 배우는 등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워치만 니는 “나는 내 자신을 위하여 아무것도 원치 않는다. 그러나 주님을 위하여는 모든 것을 원한다.”라는 그녀의 좌우명을 자신의 평생의 좌우명으로 여기며 살았습니다. 그는 일생동안 하나님의 복음과 높은 진리의 말씀을 전파하였으며, 그의 사역의 결과로 중국 대륙과 동남아 각지에 600여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그 후 그는 1952년 중국 공산당에 의해 투옥되어 1972년에 순교하였습니다.

워치만 니는 중국 대륙에 떨어져 죽은 한 알의 밀알이었습니다. 공산당은 그를 20년간 옥에 가두어 말씀을 전하지 못하게 했지만, 그가 순교한 후 그가 목양하였던 성도들의 2세들이 중국 각처에서 주님에 의해 일으켜져 온갖 박해에도 복음을 전하여, 현재 중국 대륙에는 수천만의 성도들이 모임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유일한 표준은 성경입니다. 사람들이 반대한다 하더라도 우리는 성경의 순수한 말씀을 전파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경의 말씀이 아니라면 모든 사람이 인정하는 것이라 하더라도 우리는 결코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 워치만 니, 〈기독도보〉제1호, 1925년

주옥같은 말씀의 장엄한 파노라마!

1. 미공개 저술 수록
2. 상세한 복음 메시지
3. 풍부한 설교 자료
4. 성경 난제 해결
5. 탁월한 심방 자료
6. 영성 훈련 메시지
7. 명언과 예화들의 창고
8. 심오한 성경 강해
9. 정확한 영적 진단과 처방
10. 부흥의 길 제시

저자소개

지난 세기,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에게 광범위한 영향력을 미쳐온 저술가, 성경 연구자, 사역자.

중국 출신의 신학자이자 교회 지도자인 워치만 니는 18세 때 회심하여 대학 진학의 기회를 포기하고, 성경연구와 복음 전파 사역에 헌신했다.
사역의 초기, 그는 기독교 역사 가운데 가장 균형잡히고 영적인 영문서적 3,000여권을 독파하며 성경에 대한 탁월한 빛과 계시를 소유하게 되었다.
30년 사역의 기간 동안, 그는 중국과 동남 아시아 등지에 수백 개의 교회를 세우는 한편, 하나님의 중심 계시, 곧 생명이신 그리스도와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에 대한 말씀들을 폭포수와 같이 해방했다.



1952년 자신의 신앙으로 인해 투옥된 워치만 니는, 20년에 걸친 수감생활 동안 믿음을 지키고 1972년 순교했다.

그는 광범위한 영향을 끼친 잡지 The Christian을 출판하였고, 대표적 저서로는 20여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애독되고 있는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을 비롯,《영에 속한 사람》,《자아의 파쇄와 영의 해방》등이 있다.


1930년대에는 그가 설립한 작은 무리회(The Little Flock)라는 교회가 세워졌고, 그의 사역은 급속히 퍼져 나갔다. 중국의 여러 지역에서 작은 가정 교회로 시작되었던 '작은 무리회'는 외국 선교 기관으로부터 완전히 독립된 것이었다. 깊은 영성과 탁월한 지도력을 바탕으로 중국 고유의 교회 운동에 일생을 헌신했던 ?치만 니의 저서는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을 감화시켰다. 그는 죽었지만, 그가 남긴 말씀들은 영적인 계시의 풍성한 보고(寶庫)로 남아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베스트 셀러를 넘어 우리 시대 고전(古典)으로 깊숙이 자리잡고 있다.

목차소개

31장. 전쟁터인 생각

32장. 생각이 피동적이게 된 상태

33장. 구원의 방법

34장. 생각의 법칙들

35장. 믿는이의 의지

36장. 피동적임과 이에 따른 위험

37장. 믿는이의 잘못된 이해

38장. 자유에 이르는 길

39장. 믿는이와 그의 몸

40장. 질병

41장. 몸을 위한 하나님의 생명

42장. 사망을 이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