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

찰스 피니 | 말씀보존학회 | 2012년 1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하나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은 성도들의 거룩함이다. 이것은 성경이 말씀하고 있는 바 분명한 하나님의 뜻이다. 이는 외적이고 율법적인 성결이 아니라, 진리의 말씀을 따라 성령께서 그분의 충만하심으로 인도해 주시는 성결이어야 한다. 그것은 또한 이 세상과 일치하지 말라는 하나님의 뜻이기도 하다(롬 12:2). 오늘날 교회가 세상에 영향을 주지 못하는 것은 거룩 함을 잃었기 때문이며, 오히려 이 세상을 닮아 살려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는 명령은 이 시대를 사는 우리에게 주시는 가장 강력한 메시지인 것이다.

저자소개

찰스 피니
현대 부흥 운동의 아버지인 그는 미국 코네티컷주 워렌에서 농부의 일곱째 아들로 태어났다. 그는 법률가로서 순조로운삶을 시작하였으나 1821년 자아와의 처절한 싸움끝에 자신을 하나님께 굴복시키는 극적인 회심을 체험하고 삶의 방향이 완전히 바뀌었다. 신학훈련을 거쳐 설교자로 변신한 그의 사역을 통해 수많은 회심자들이 나왔고 소위 "제2의 대각성 운동"이 뉴욕과 필라델피아, 보스턴은 물론 영국까지 강타했다. 그의 열정적인 집회, 이름을 호명하는 기도, 장시간 이어지는 집회, 구어체 설교, 여성의 대중 간증과 기도는 새로운 반향과 더불어 심한 반발을사기도 하였다. 생애 후기에 그는 오벌린 대학에서 하나님을 섬겼다.

목차소개

이 책을 내면서

제 1 장 구원의 길을 찾아서
제 2 장 참된 회심과 거짓 회심
제 3 장 종교인가, 구원하는 믿음인가?
제 4 장 누구를 속이려 하는가?
제 5 장 우상 숭배와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것
제 6 장 사람의 영광
제 7 장 율법적인 종교, 두려움의 원칙
제 8 장 세상과 일치하지 말고
제 9 장 내적 자아를 표출하기
제10 장 참된 성도들
제11 장 그리스도인의 온전함
제12 장 실제적인 그리스도인의 삶
제13 장 사랑의 도전
제14 장 거룩함과 거룩한 영
제15 장 시들지 않는 수정같은 사랑
제16 장 순종하며 안식하기
제17 장 그리스도의 신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