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영업 최강의 전략

이태순 | 새로운사람들 | 2004년 02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외형적인 성공이 아닌 질적인 성공을 꿈꾸며 이제 보험시장이 대중화 되었다. 여유가 있으면 보험을 드는 시대가 아니라 보험이 필수 재테크의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보험 설계사도 예전의 ‘보험 아줌마’라고 불리는 주먹구구식의 보험 영업을 생각하면 보험 시장을 제대로 이해한 것이 아니다. 그야말로 건강과 생명을 지켜주는 자산관리사로 탈바꿈하고, 엔간한 일류기업 직장인 못지않은 연봉도 보장되는 보험 시장. 그 보험 시장이 외형적으로 바뀌고 있지만, 질적으로도 바뀌고 있을까? 아직도 타인과의 양적인 비교에만 몰두하는 풍토에서 업적 위주의 영업으로 선진 보험 영업으로 도약할 수 있을까? 이 책은 보험 시장의 외형적인 성공의 틀을 뛰어 넘어 선진 보험 영업으로 가기를 꿈꾸는 보험 설계사의 제안을 담은 책이다.

저자소개

그녀의 열망은 오로지 선진영업, 바른영업이다. 학창시절부터 욕심많고, 공부 잘하고, 리더십이 강한 모범생이었던 그녀는 수도사대부속중학교 여학생 회장, 성신여고 걸스카우트 연대장을 맡았다. 성신여자시범대학 시절에는 미국문화센터 영어연극 동아리 활동을 했고, 극단 와 의 정단원으로도 활동했다. 1989년에 대한생명 생활설계사가 되어 3년 6개월 동안 연도대상(업적부문, 증원부문, 팀장부문)등 설계사로서 누릴 수 있는 모든 영광을 거머쥐었고, 그 공로를 인정받아 1993년 1월 안영지점 인덕원 영업소 소장으로 발령 받는다.

목차소개

ㆍ들어가는 글 PARTⅠ. 성공 영업의 조건 ㆍ외형적인 성공과 질적인 성공 ㆍ길 닦는 영업과 성 쌓는 영업 ㆍ조지아 오키프는 왜 벙어리 하인을 고용했는가? ㆍQ&A PARTⅡ. 선진 영업 기술 ㆍ미래 영업 -시장보다 기억 속으로 먼저 들어가라 ㆍ공격 영업 -사냥감이 아니라 사냥꾼이 되어야 한다 ㆍ자전거 영업 -멈추면 쓰러진다 ㆍ현장 영업 -모든 기회는 외부에 있다 ㆍ1등 영업 -이기는 사람은 이기는 법을 안다 ㆍQ&A PARTⅢ. 상대를 기분 좋게 하는 말 ㆍ'안 됩니다'를 '좋습니다'로 바꾸는 협상 기술Ⅰ -No, But Yes 기법 ㆍ'안 됩니다'를 '좋습니다'로 바꾸는 협상 기술Ⅱ -Win-Win 기법 ㆍQ&A PARTⅣ. 종신보험 ㆍ종신보험 판매론 -먼저 자신을 설득하자 ㆍ가난을 대물림하는 사람들과 종신보험의 효용 ㆍQ&A PARTⅤ. 조직구축 ㆍ자신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과 급여 ㆍ생명보험 원시공화국 -국내 보험사와 외국회사 ㆍ1993년 1월 20일, 첫 조회 ㆍQ&A PARTⅥ. 회사 선택 ㆍ기업의 중역과 잘 훈련된 그들의 사냥개들 ㆍ상사 길들이기 ㆍ기업이념 -속도보다 중요한 것은 방향이다 ㆍQ&A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