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생각이 커지는 그림책 7)

백은하 | 을파소 | 2010년 11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7,600원

판매가 7,600원

도서소개

밝고 아름다운 세상, 티없이 맑고 밝은 아이를 위한 을파소 생각이 커지는 그림책 일곱 번째『약속』. 이 책은 예쁜 그림과 신나는 글이 어우러진 다정한 그림책으로 약속의 의미를 짚어 볼 수 있도록 돕는다. 약속은 함께 가는 것. 믿음을 가지고 함께 나누는 것이다. 아이들만의 규칙이 아니라 모두가 지켜야 하는 단단한 마음이다.

저자소개

저자: 백은하
저자 백은하
선생님은 떼를 잘 쓰는 다섯 살 재우의 엄마예요. 집이 놀이터라도 되는 것처럼 자기 멋대로 어지럽히고, 공룡 장난감이나 포켓 몬스터 스티커를 사 주지 않으면 축구공처럼 데굴데굴 구르는 재우를 키우고 있어요. 떼쓰는 재우를 한번씩 꼬집어 주고 싶다가도, 재우가 퍼즐도 잘 맞추고, 밥도 잘 먹고, 말을 잘 들을 땐 뽀뽀도 진하게 해 준답니다. 선생님은 재우를 비롯한 어린이들에게 좋은 글을 선물해 주고 싶대요. 펴낸 책으로는 《푸른빛으로 사라진 아이》《스티브 잡스》《어린이를 위한 흑설공주 2》(공저)가 있답니다.

그림 장그리다
선생님은 어릴 때부터 그림을 그리는 게 무척이나 좋았대요. 다채로운 빛깔의 크레파스로 방 안을 온통 알록달록 물들이거나, 다 쓰지도 않은 색연필을 잔뜩 쌓아 두고도 새 색연필 사달라고 부모님을 조르기도 했대요. 밤새워 그림을 그리다가 다음날 학교에서 꾸벅꾸벅 졸아 선생님께 혼나기도 했고요. 이건 비밀인데요, 사실 선생님도 엄청난 떼쟁이였대요.
훌쩍 자라 어른이 된 지금도 어린이의 맑고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싶은 선생님은 어린이들이 하고 싶은 것, 즐거운 것, 소중한 것들을 기억하면서 행복하면 좋겠대요. 그런 마음으로 신 나게 그림을 그리고 있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