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생각이 커지는 그림책 2)

최형미 | 을파소 | 2010년 07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7,600원

판매가 7,600원

도서소개

거짓말에 대한 교훈을 담은 그림동화 『거짓말』. 화분을 깨고 솔직하게 말하지 못해, 거짓말을 하게 된 아이가 진실을 말할 타이밍을 놓치고 점점 거짓말이 불어나 더 이상 진실을 솔직하게 고백하지 못하게 되는 순간에 진실의 중요성을 깨닫는 아이의 이야기를 그렸다. 다그치거나 꾸중하는 대신 예쁜 그림과 신나는 글이 어우러진 그림책이다.

저자소개

저자: 최형미
선생님은 어릴 때부터 이야기를 참 좋아했어요. 그래서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려고 동화를 쓰게 됐답니다. 아직은 거짓말, 참말도 구분하지 못하는 쌍둥이 조카들이 예쁜 마음으로 예쁜 말만 하면서 자라길 기도하면서 글을 쓰고 있어요. 쌍둥이 조카들뿐만 아니라 많은 어린이들에게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을 수 있는 좋은 동화를 선물하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답니다. 펴낸 책으로는 《스티커 전쟁》《선생님 미워》《어린이를 위한 흑설공주 2》(공저)가 있답니다.



그림 김영곤

그림을 그릴 때 세상에서 가장 신난다는 화가 선생님입니다. 거짓말을 하면 코가 쑥쑥 자라나는 피노키오 이야기가 어른이 된 지금까지도 기억에 남아 있대요. 거짓말을 하면 얼굴이 홍당무가 되는 착한 딸과 거짓말을 하고도 해맑게 웃는 개구진 아들을 보며 작은 행복과 걱정에 가슴이 콩콩 뛴다고 합니다.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이 솔직하고 밝게 자라길 바라며, 그런 마음으로 꾸준히 어린이 책에 예쁘고 신나는 그림을 그리고 있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