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신경의 숨은 비밀

박승병 | 유페이퍼 | 2014년 12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이 시대의 많은 교회들이 고백하는 사도신경은 죽었던 몸(肉體 body)이 다시 살아나는 것이 부활이요 살아난 그 몸이 영원히 사는 것이 영생이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몸이 다시 사는 것과 영원히 사는 것을 믿사옵나이다…” 그러나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신앙고백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가로되 주여 그러하외다 주는 그리스도시요 세상에 오시는 하나님의 아들이신줄 내가 믿나이다”(요11 25-27). 그렇습니다. 베드로와 사도들은 살아서 예수를 믿었으며 그들의 신앙고백처럼 죽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지금도 살아서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시대를 이끌고 있는 것입니다.(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화명산기도원은 아름답고 복된 기도의 동산입니다. 깊은 계곡 맑은 물 숲속 새들의 합창 본서는 그 자연의 소리를 담았습니다. 어느 교단에 소속되거나 배우지 않았기에 이처럼 고정관념의 벽을 넘어 진리 안에서의 자유를 구현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직 순수한 깨달음 빛으로 오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증거합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사도신경의 유래
전능하사 천지를 만드신 하나님~
그 외아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사오니
장사한지 사흘만에 죽은 자 가운데서~
예수님의 빈 무덤
예수님께서 하늘에 올라가신 이유
부활과 영생의 참된 의미
첫째 부활
둘째 사망
둘째 부활
땅에서 올라온 짐승
살아난 짐승을 위하여 우상을 만들라
육백 육십 육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