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용 책갈피가 60초 만에 바닥나고
미국 내 도서관 어디든 언제나 대출 중인 화제의 그 책!
영미권 초등학교 여자아이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화제의 책이 출간되었다. 서점이나 도서관에 놓은 홍보용 책갈피는 60초 만에 바닥나 버리고, 미국 내 도서관 어디든 원서의 시리즈명 를 검색하면 언제나 ‘대출 중’이라고 뜨는 책! 그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이 아이들은 블로그에 인증샷을 찍어 올리고, 책 속 주인공을 따라 하는 걸 자랑하고 있다. 바로 그 화제의 책이 마침내 우리말로 번역되어 출간되었다!
2012년에 첫 출간된 <올림포스 여신 스쿨> 시리즈 1권 《아테나의 비밀》을 시작으로 2권 《페르세포네의 거짓말》, 3권 《아프로디테의 질투》, 4권 《아르테미스의 용기》, 5권 《아테나의 지혜》, 6권 《아프로디테의 선택》, 7권 《아르테미스의 믿음》, 8권 《메두사의 심술》, 특별판 《헤라이언 게임》, 9권 《판도라의 호기심》, 10권 《파마의 소문》, 11권 《페르세포네의 미더움》, 12권 <카산드라의 예언> , 13권 <아테나의 자존심> 이 독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꾸준히 출간되었으며, 이제 14권 <이리스의 무지개> 편이 소녀 독자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14권 《이리스의 무지개》는 크고 아름다운 무지개를 만들 줄 아는 이리스가 신들의 제왕 제우스를 도와 위험에 처한 올림포스 학교를 구해 낸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리스는 제우스의 특별 임무를 받아 타르타로스를 탈출한 티탄을 막기 위해 동분서주하는데, 특유의 기지를 발휘하여 매 순간 위험으로부터 탈출하는 모습들은 손에 땀을 쥐고 할 정도로 긴장된다. 또한 스틱스 강의 여신, 알키오네 부부, 바람의 신 사형제 등 이리스의 특별 임무와 관련된 다양한 신화 속 인물들이 등장하여 이야기는 더욱 풍성하고 흥미롭게 전개된다. 티탄과 올림포스 신들과의 전쟁 이후의 일을 소재로 한 이번 편은 이리스가 공식 ‘무지개의 여신’으로 거듭나게 된 계기, 단짝 안테이아와의 우정 이야기, 바람의 신 제피로스와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까지 모두 어우러져 있어, 독자들로 하여금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그리스 신화 속에 등장하는 네 여신들을 중심으로 한 <올림포스 여신 스쿨>은 다채로운 캐릭터와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들로 앞으로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뭐? 그리스 신화 속 여신들이 초등학교에 다닌다고?
놀라울 정도로 생생하게 묘사된 학교생활과 그리스 신화의 절묘한 조화!
그리스 신화의 신들이 초등학교에 다닌다! 그중에서 ‘가디스 걸스’로 불리는 아테나, 페르세포네, 아프로디테, 아르테미스 네 여신을 주인공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리스 신화 속 여신의 특징과 성격을 빌어 탄생한 다양한 캐릭터들은 현실에서 찾아볼 수 있을 만큼 친숙하고, 그들이 만들어내는 이야기들은 아이들의 학교생활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생생하다. 아울러 각각의 이야기마다 자연스레 녹아 있는 그리스 신화의 유명 사건들은 아이는 물론 부모들도 감탄하며 읽을 정도로 짜임새 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학교생활 이야기를 그리스 신화와 함께 읽을 수 있다는 점에서 아이들의 깊은 공감은 물론 문학적 눈높이까지 향상시킨다. 아울러 순정만화를 연상시키는 매력적인 그림은 작품의 분위기를 더욱 신비롭게 만들어 독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지루할 틈이 없다! 무조건 첫 장을 펼치기만 하라! 신화 속 마법처럼 모든 것이 변할 것이다.
위험에 빠진 올림포스 학교를 지켜라!
평화로운 올림포스 학교, 삼삼오오 모여 여유를 즐기던 아이들 앞에 크고 아름다운 무지개가 떠오른다. 바로 무지개를 만들어 내는 능력을 가진 이리스의 솜씨이다. 모두들 이리스의 무지개에 한창 빠져 있던 그때, 하늘을 날고 있던 제우스가 이리스의 무지개와 충돌할 뻔한 사건이 생긴다. 결국 교장실로 불려가게 된 이리스, 걱정 가득한 그 앞에 바람의 신 사형제가 나타난다. 이리스에 앞서 제우스를 마주하게 된 바람의 신 사형제는 타르타로스에 갇혀 있던 티탄이 탈출했다는 소식을 알려온다. 그 사실을 알게 된 이리스는 불안감에 휩싸이고, 믿음직스러운 면을 가진 이리스에게 제우스는 티탄을 무찌르기 위한 특별 임무를 내린다. 제우스의 특별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지하 세계로 간 이리스, 그곳에서 스틱스 강의 여신과 마주하며 시험에 빠진다. 과연 이리스는 스틱스 여신의 시험을 통과하여 티탄으로부터 올림포스 학교를 구해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