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의 노인 사건집

미스터리 책장

에마 오르치 | 엘릭시르 | 2017년 07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800원

전자책 정가 9,700원

판매가 9,700원

도서소개

『구석의 노인 사건집』은 엘릭시르 "미스터리 책장"의 열 번째 작품으로, 『나의 로라』, 『오시리스의 눈』과 함께 동시 출간되었다. "구석의 노인" 시리즈는 『스칼렛 핌퍼넬』이라는 희곡으로 유명한 에마 오르치의 미스터리 단편집이다. 이번 미스터리 책장에 포함된 『구석의 노인 사건집』은 본래 총 서른일곱 편으로 구성된 단편 가운데 열세 편을 엄선하여 실었다.

저자소개

에마 오르치Emma Orczy
헝가리의 귀족으로 태어난 에마 오르치는 십 대에 가족들과 함께 헝가리를 떠나 영국에 정착한다. 그녀는 영국에서 『스칼렛 핌퍼넬』이라는 영국 귀족이 프랑스 혁명으로 위기에 처한 프랑스 귀족들을 구출한다는 내용의 희곡을 비롯해 탐정이 등장하는 소설과 역사 스릴러 등의 다양한 작품을 썼다.
에마가 소설을 쓸 때의 영국은 셜록 홈스에 매혹되어 있었다. 에마는 홈스와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종류의 탐정, 구석의 노인을 창조한다. 노인은 신문 기사만 읽고도 사건의 진상을 파악해 내며 남 훈계하기를 즐기는 뚜렷한 개성의 인물이다. 이 작품은 공간적 배경이 런던의 ABC 찻집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사건 풀이가 노인과 여주인공의 대화만으로 이루어져 있는 점이 독특하다.

옮긴이 이경아
한국외국어대학교 러시아어과와 같은 대학 통역번역대학원 한노과를 졸업했다. 현재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강의하면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옮긴 책으로 『오시리스의 눈』, 『영국식 살인』, 『붉은 머리 가문의 비극』, ‘탐정 글래디 골드’ 시리즈, 『제인 오스틴의 비망록』, 『클린트 이스트우드』 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01 펜처치 스트리트 수수께끼
02 시거렛 독살 미수 사건
03 리슨 그로브 수수께끼
04 지하철에서 발생한 수수께끼의 죽음
05 퍼시 스트리트의 기묘한 죽음
06 카키색 군복 수수께끼
07 앵그르 수수께끼
08 진주 목걸이 사건
09 비숍스 로드의 기묘한 비극
10 브루드널 저택의 살인 사건
11 메이다 베일의 구두쇠
12 풀턴 가든스 수수께끼
13 황무지 사건

작가 정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