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나만 마이너스 레벨업!!! 6권

너와나요 | 엔블록 | 2017년 07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이제 플레이어들의 싸움이 시작된다!
한 명만 살아남는 헝거 게임이 시작된 가상현실 게임 신세계!

신세계 게임 속 일본 유저들이 있는 러스 대륙을 뒤집어엎고 중국 유저들이 있는 루틴 대륙으로 넘어간 민수는 PVP(Player vs Player)이벤트를 참여하게 되고 평화로운 에르파냐 대륙에 레이는 마왕 데스티인을 강림시키는데...!
현실 생활 속 민수는 크리스마스 이브 때 만나자고 하는 여성들의 약속을 다 잡아버리는 대참사를 만들고, 민정은 민수에게 따로따로 만나는 스케쥴을 짜주는데... 민수는 과연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까?


[본문]

"진짜로 데스티인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겠나?"

"지금으로서는 어려울 듯 싶습니다."

"그렇다면 30분 뒤 회의실에서 비상대책 회의를 할 테니 윤 과장 자네는 신세계 운영팀을 포함한 업데이트팀에 있는 모든 인원에게 30분 뒤 회의실에 모이라고 전달해주게."

"예, 알겠습니다."

#

그렇게 20분 뒤 윤 과장의 이야기를 듣고 회의실에 먼저 와 있던 직원들은 대체 무슨 일이길래 박 부장이 자신들을 회의실로 부른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삼삼오오 모여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그리고 10분이 더 지나자 회의실 문이 열리며 박 부장과 윤 과장이 들어왔다. 회의실 안으로 들어온 박 부장은 맨 앞에 있는 단상으로 다가간 뒤 회의실에 모여 있는 직원들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알고 있는 직원들도 있겠지만 모르고 있는 직원들도 있기에 내가 자네들을 회의실로 부른 이유를 간단히 설명해 주도록 하겠다.
이틀 전 레이라는 유저가 정말 우연히 데스티인이라는 마왕을 에르파냐 대륙에 소환했다. 데스티인을 소환한 레이는 데스티인과 같이 에르파냐 대륙에 있는 왕국들을 함락시킨 것도 모자라 임페리올 제국과 에스더 제국 그리고 신성 제국을 함락시키기 위해 움직이고 있는 중이다.
나는 윤 과장과 같이 레이와 데스티인을 막을 방법을 찾아봤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둘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었기에 자네들을 이곳으로 불러 모은 것이다. 그러니 자네들 중 레이와 데스티인을 막을 좋은 방법이 있는 사람은 나한테 이야기를 좀 해주게나."

그리고 그렇게 박 부장의 이야기가 끝나자 직원 몇 명이 박 부장에게 레이와 데스티인을 막을 방법을 이야기 해주었다. 그러나 박 부장이 봤을 때 실현 가능성이 없는 이야기였기에 박 부장은 조금만 더 직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기 위해 한 번 더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었다.

"한두 명의 이야기만 더 들어보고 끝낼 테니 머릿속에 담아두지 말고 자신감 있게 이야기 해주었으면 좋겠네."

그렇게 박 부장의 이야기가 끝나자 이번에는 가만히 있었던 이 대리가 박 부장을 부른 뒤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저 박 부장님."

"왜 불렀는가?"

"리드를 루틴 대륙에서 데려 오는 게 어떨까요?"

저자소개

너와나요:
-장편 판타지 <다시 태어난 마검사>

목차소개

-오직 나만 마이너스 레벨업!!! 6권-
101~120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