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통에 풍덩

이야기 별사탕 5

글 원유순 / 그림 김동영 | 키다리 | 2016년 07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똥통에 풍덩]은 짓궂은 장난에 당한 김은실 선생님과 장난을 치다가 운동화를 똥통에 빠뜨리게 된 진수의 이야기를 통해 푸세식 화장실에 관한 추억을 담은 그림책이다. 환경미화 심사가 있기 전날, 진수네 교실은 대청소를 시작한다. 환경미화 심사에서 일등을 하기 위해 마루와 유리창을 깨끗하게 닦기로 했지만, 마루 청소를 하던 남자아이들은 장난을 치느라 정신이 없다. 여자아이들의 고자질로 청소를 열심히 하지 않은 것을 선생님에게 들키고, 벌로 화장실 청소를 하게 된 남자아이들은 여자아이들을 골려주기 위해 짓궂은 장난을 계획한다. 막대기에 똥을 찍어 화장실 칸마다 숨어 있던 남자 아이들은 누군가 다가오는 소리에 가슴이 두근두근 하는데…….

저자소개

저자 원유순 작가는 강원도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보냈다.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지내며 동화작가가 되었고, 지금은 학교를 퇴직하고 동화작가로 살고 있다. 1990년 아동문학평론 신인상을 받으며 동화를 쓰기 시작했고, 계몽아동문학상 장편동화부문과 MBC창작동화대상, 소천아동문학상, 방정환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대표작으로 《까막눈 삼디기》, 《고양이야, 미안해!》, 《북녘 친구 남녘 동무》, 《빵 터지는 빵집》,《떠돌이별》 등 다수의 작품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