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의 어린 아이를 위한 세가지 요리

보배리 | 이페이지 | 2017년 07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어느날, 내 안에 울고 있는 어린 아이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 아이는 힘든 고비 앞에서 망설일 때마다 내 앞에 나타났습니다. 그리고는 본인의 상처를 보여주며 엉엉 울어 댔습니다. 더는 다치지 않도록 안전한 곳으로 숨어 달라고 말했고, 나는 어쩔 수 없이 그 아이의 요구를 들어주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울고 있는 어린아이를 마냥 지켜만 보고 있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전진하고 싶었고 시간이 없었습니다. 아이의 눈물을 멈추게 하고 멋진 어른으로 성장시키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습니다. 그래서 길을 찾아 나서게 되었던 것입니다.
어떻게 이 아이를 잘 키울 수 있는지 문제의 답을 찾아가면서 내 안의 어린아이는 성장하기 시작했고, 나는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을 볼 수 있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소개될 세 가지 요리를 잘 기억해 두었다가 당신 주위에 울고 있는 어린아이를 발견하거든 정성스럽게 요리해서 맛있게 나누어 드세요. 울고 있는 아이에게도, 당신에게도 놀라운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저를 믿고 상상하면 멋진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저자소개

10년 간 디자이너로 일하던 그녀가 요리 선생님이 되어 특별한 요리를 연구하게 되었다.
그녀는 세상에서 가장 독특한 요리 연구가 중 한사람이다. 요리하는 과정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볼 줄 아는 재주가 있기 때문이다.
인간의 내면을 강하게 하는 101가지 레시피를 연구했고 사람들에게 알리는 일을 하고 있다.
현재 그녀는 재료 없이 요리하는 것을 즐기며, 지극히 평범한 그녀의 요리 스토리를 만들어 가고 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1. 두려움의 시작을 찾아서

2. 내 안의 어린아이를 위한 세가지 요리

용기. 개구리 미니 버거

도전. 크루아상 생크림 샌드위치

자유. 멸치볶음

3. 신이 준비한 깜짝 선물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