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에센스 톨스토이 잠언집

톨스토이 | 해누리 | 2017년 09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톨스토이의 3종류 ‘인생독본’중 마지막 명저『365일 에센스 톨스토이 잠언집』. 톨스토이가 하루하루 읽으면서 삶의 길잡이로 삼았던 책으로, 톨스토이 자신의 명언은 물론, 역사상 커다란 발자취를 남긴 인물들의 명언 중 가장 중요한 것을 선정하여 수록하였다. 괴로울 때나 외로울 때 많은 위안을 전하며,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삶의 본질적인 문제를 고민하도록 안내한다.

저자소개

저자 : 톨스토이
톨스토이는 1828년 8월 28일 야스나야 폴랴냐에서 태어났다. 어려서 부모님을 잃고 고모 댁에서 자랐다. 1844년 카잔 대학교에 입학, 법과 대학으로 옮겨 공부하면서 ‘루소’를 접하게 되었다. 1847년에는 카잔 대학교를 중퇴하고, 고향으로 내려와 농민생활에 힘썼으나 실패하고 농민 자체를 위한 학교를 설립하였다. 1851년에는 형을 따라 카프카스로 떠나 육군 사관후보생에 합격하고, 제20여단 제4포병 중대에서 근무하였다.
1852년 이후부터 집필을 시작하여 『유년시절』『습격』『소년시절』『숲을 치다』『지주의 아침』『루체론』등을 발표하였으며, 단편으로는『세 죽음』『결혼의 행복』등이 있다.
그 외에도 톨스토이의 대표작 『전쟁과 평화』『안나 카레니나』『부활』등이 단행본으로 출간되었다.

역자 : 이동진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외무고시에 합격하여 외교관이 되었다. 미국 하버드대 국제문제연구소의 연구원을 거쳐 국방대학원을 졸업하였다. 주이탈리아 참사관, 주일총영사, 주나이지리아 대사를 역임하였다.
<현대문학>으로 문단에 데뷔 한 후, <내 영혼의 노래> 등 23권의 시집을 출간하였으며, 영문판 시집 《Songs of My Soul》는 독일 Peperkon사에서 출간하였다. 희곡집 『금관의 예수』『독신자 아파트』장편소설『우리가 사랑하는 죄인』『외교관』 번역서로는『장미의 이름』『천로역정』『제2의 성서』『링컨의 일생』『명상록』등 수십여 권이 있다.
가난하고 소외된 사람들을 무료로 치료하는 <요셉의원>을 돕는 잡지 <착한 이웃>을 발행하여 ‘한국가톨릭매스컴상’ <제15회>을 수상하였다.

목차소개

옮긴이의 머리말
톨스토이의 생애와 작품

1월 January
2월 February
3월 March
4월 April
5월 May
6월 June
7월 July
8월 August
9월 September
10월 October
11월 November
12월 December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