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큰 부부 지구를 누비다 1 - 호주ㆍ북미편

김보영,홍성일 | 청목사 | 2005년 04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처음 만날 때부터 30살이 되면 세계일주를 하자고 서로에게 말하곤 했다는 김보영, 홍성일 부부. 사실 세계일주의 꿈은 누구나 한번쯤 품었다가 돈과 시간, 여러 현실적인 여건을 이유로 슬그머니 버리기 마련이다. 그러나 이들 부부는 과감히 직장을 그만두고, 전셋돈까지 털어 세계일주 여행에 나섰다. 이 책은 가히 간 큰 부부라 할만한 김보영, 홍성일 부부의 세계일주 여행기이다.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라고 당당하게 말하는 이들답게 책 곳곳에서 젊음의 열정과 유쾌함이 묻어난다. 여행하면서 보고 느낀 것들을 이야기를 들려주듯 짧고 간결한 문장으로 기록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심지어 책 곳곳에서 자신들의 대화를 김부인과 홍서방의 대사로 직접 인용해 들려준다. 1권은 호주·북미 편으로 호주, 홍콩, 캐나다, 미국의 여정이 담겼다. 책 중간 중간 여행에 대한 간단한 정보, 그곳에서 부부가 체류한 기간과 경비 등을 정리해 수록했다.

목차소개

제1부 출발 - 녹슬어가던 꿈을 끄집어내다, 전세 빼서 세계로! 제2부 호주 - Be natural~! 자연에 맡겨라 제3부 홍콩 - 별들이 소근대는~ 아시아의 진주 제4부 캐나다 - 영혼을 씻어주는 대자연의 나라 제5부 미국 - 코카콜라, 할리우드와 청바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