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보는 지식교과서 글쓰기 (체험판)

박혜숙 글/김영수 그림 | 계림북스 | 2007년 06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글은 말을 할 때 처럼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내가 아는 단어를 통해서 상대방이 잘 알아들을 수 있도록 또박또박 쓰는 것이 중요하지만, 자신의 생각을 글자로 옮긴다는 것은 생각처럼 쉽지만은 않다. 이 책은 글 쓰는 것을 두려워하고 낯설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러 갈래별 글쓰기에 대한 포인트를 짚어 주고 있다. 또한 이해하기 쉽도록 재미있는 만화로 구성하여 누구나 쉽게 책에 다가와 글쓰기의 첫발을 내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저자소개

글 : 박혜숙
서울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국문학을 공부했다. 샘터 동화상, 아동문예 문학상을 받았으며, 2002년 3월부터 2년간 「어린이동아」에 ‘박혜숙 선생님과 함께하는 글쓰기 교실’을 연재했다. 현재 단국대학교 문예창작대학원에서 아동문학을 공부하며, 동화를 쓰고 어린이 책을 기획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동화「노래하지 않는 새」, 「배꼽 빠지게 웃기고 재미난 똥 이야기」, 글쓰기 책 「만화로 보는 지식교과서 글쓰기」가 있고, 「국어논술 재미붙이기」 1~6학년 국어부분을 공통 집필했다. 그리고 그림책 「빈집」과 「현석이와 현수가 만든 멋지고 근사한 나만의 책! 책 만들기」를 기획했다.

그림 : 김영수
대학에서 서양화를 공부했으며, 졸업 후, 개인전을 열기도 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너무 많아 만화의 세계에서 꿈을 그리고 계신답니다.
그린 책으로는 『버섯인간과 마법의 식물』『마르셀의 여름』『작은 콩 한 알』 등이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