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의 일기

박덕은 글 / 차승자 그림 | 가교출판 | 2007년 05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오직 자신밖에 모르고 남과의 경쟁에서 무조건 이겨야 한다는 요즈음의 끔찍한 세상을 빗대어 표현하고 있는 우화 책으로,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고 서로 도와 가며 더불어 사는 세상이 정말 아름답다는 교훈을 깨우쳐 줍니다. 주인집 아들 철수의 참새 풍선 만들기, 구렁이 쫓기, 솔개의 암탉 낚아채기, 돼지 엄마와 노랑이의 죽음 등은 어지러운 요즈음 세상을 빗대어 표현한 것이고, 삼밭에 들어가기, 턱수염 아저씨의 돼지 궁둥이 때리기, 새끼 염소를 채 가는 솔개에 대한 타이름, 족제비 사건 등은 우리가 만들어야 할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세상에 대한 작가의 소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기 돼지의 일기를 통해 자연과 인간, 인간과 동물이 한데 어우러져 만드는 아름다운 동화적 세상을 그려 내고 있습니다.

저자소개

저자 : 박덕은 문학 박사로, 「중앙일보」 신춘문예 문학평론 당선, 「전남일보」 신춘문예 동화 당선, 「문학공간」 추천신인상 소설 당선, 「아동문예」 신인문학상 소년소설 당선, 「문학세계」 신인문학상 희곡 당선,「시문학」 시 추천 완료 등으로 문단에 데뷔했습니다. 그 후 한국아동문학상ㆍ계몽사아동문학상ㆍ아동문예작가상ㆍ광주문학상ㆍ전라남도 문화상ㆍ문학공간 본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현재는 한국시연구회 이사, 생활문학회 상임고문, 문예창작연구소 소장 및 자유기고가로 활동 중입니다. 그림 : 차승자 섬세한 선과 다채로운 색감. 차승자 선생님의 그림을 보면 아름답게 채색된 한 폭의 수묵담채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된답니다.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교(HILLS)를 졸업한 선생님은 지금은 주로 전래동화의 그림을 그리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책에서 한국적인 멋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그림으로 독자들을 만나길 바라고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