맙소사! 술 취해 내 집인 줄 알고 간 곳이 성질 더러운 아랫집 남자의 집. 만년백수 탈피하고자 찾아간 '백스타인'의 면접관도 동일인물? 그것도 모자라 기획실 이사인 그 남자, 도대체 무슨 심보야? 나를 비서자리에 앉혀놓고 괴롭히기 일쑤다. 그런데 철면피 냉혈한인 줄 알았더니 가슴 아픈 8년간의 순애보잖아. 왜일까? 그 사람이 마음에 밟히기 시작하는 건…. 박윤애 로맨스 장편소설『당신이 좋아요』
펼쳐보기
내용접기
저자소개
낙천적이며 단순한 사고방식의 소유자, 천성이 게으름과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여자. 악필의 대명가로 자신이 쓴 글을 못 알아볼 때가 있어 난감한 여자. 택배 받는 즐거움에 빠진 쇼핑 중독자. 한 가지에 푹 빠지면 아무도 못 말리는 겁철없는 여자. A형은 절대 소심하지 않다고 주장하는 소심녀. 출간: 스물아홉 첫사랑, 굿바이 올드미스, 당신이 좋아요. 연재: 나의 문제적 그녀.
펼쳐보기
내용접기
목차소개
프롤로그 1. 강간범 vs 꽃뱀 2. 동지 혹은 친구? 3. 악덕상사의 친구 4. 질투? 5. 그녀가 돌아왔다 6. 심장이 체하다 7. 깊은 상처 8. 상처 그리고 재회 9. 엉킬 대로 엉킨 실타래 10. 결심 11. 빗속에서의 키스 12. Shape Of Love 13. 멋없는 프러포즈 - 에필로그 - 작가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