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로맨스 > 현대로맨스
서미선 | 마롱 | 2013년 02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6,480원 (10%)
“어떻게 ,어떻게 나를 잊을 수 있는 거니! 이토록 널 사랑하는 날, 너 없이는 그 무엇도 할 수 없는 날, 그런 날 어떻게 잊을 수가 있는 거냐고!” 무섭도록 차갑고, 무섭도록 냉정한 남자, 황운호. 그런 그에게 유일하게 의미를 갖는 단 하나, 정혜린. 바람이 불면 쓰러질 듯 약하디약한 그녀, 그래서 더 사랑할 수밖에 없었던 남자, 황운호. 그러나 흔적조차 없이 그녀가 사라진 그 밤 이후, 운호의 인생도 멈춰버렸다. 심장마저 얼어버린 거의 앞에 다시 나타난 그녀는, 그러나 정혜린이 아닌 김은희! “제발 돌아와 줘, 혜린아. 널 사랑하는 나를 기억해줘. 다시 내 심장이 뛸 수 있도록, 나를 보고 웃어줘, 제발!”
펼쳐보기
내용접기
지은이_ 서미선 (필명 : 소나기) 사람들과 수다 떠는 것을 가장 재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세 남자와 매일 싸우는 게 하루 일과. -출간작- [심장이 찢기다], [후견인], [루비레드], [잔인한 사랑], [가면], [카인과 아벨], [부부], [지독한 거짓말], [피의 베일], [넌 내게 지옥이었어], [되찾은 약혼녀], [아내], [레드 러브], [백설화], [도령], [홍분지기], [이혼녀] 외 다수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
리뷰 작성하기
총 2종의 구매 가능한 전자책이 있습니다.
구매가 : 3,600 원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별점을 선택하세요.
리뷰를 남겨주세요.
대여기간이 만료된 도서입니다.
구매가 제한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대여가 제한되었습니다.
또는
아직 OPMS 회원이 아니세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