늪 2

붉은가위 | 하얀새 | 2007년 12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지독한 독점욕의 사내. 태닝한 듯 속살까지 구릿빛 피부의 강유. 그는 날이 갈수록 그녀에게 집착하고 점점 더 빈틈없이 소유하려 한다. 그의 부모가 알게 되면 당장이라도 정혜연이라는 여자를 떼어내려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을 것이다. 24살에 아이를 못 낳아 내쳐져 이혼당한 뒤 그녀는 다시는 결혼을 하지 않으리라 생각하고 있었다.

저자소개

차은영. 필명/ 붉은가위. TV소음을 싫어하고 전화 대화를 싫어하며, 낯가림이 심한 A형. 특기는 멍 잡고 있기, 말 더듬기. 취미는 낮게 구시렁거리기, 테이프로 머리카락 찍고 다니기. 일기 쓰는 것과 향 피우는 걸 좋아하며, 여름을 좋아한다. 현재 세 번째 소설인 독(毒)의 이북출판을 기다리고 있으며, 다음 카페에서 정(情) 이라는 소설을 연재 중이다.

목차소개

1. 그의 사랑은 광기를 품고 있었다 2. 누가 뭐라 하건 그는 사랑을 하고 있었다 3. 스케치북 한 장에 담길 그림이기를 바랐다 4. 나무가 전부인 가지는, 나무에서 잘려나가면 죽는다 5. 버림받는 게 두려워 그녀를 버리다 6. 그녀에게 필요한 건 사랑이었다 7. 비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