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정의

김은희 외 57명 | 쿰라이프게임즈 | 2017년 12월 2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행복: 생활에서 충분한 만족과 기쁨을 느끼어 흐뭇함. 또는 그러한 상태.
국어사전에서 행복을 찾아보면 행복에 대해 이렇게 쓰여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사람마다 어떠한 경우에 만족과 기쁨을 느끼는지, 그리고 어느 정도가 되어야 충분한 만족과 기쁨을 느끼는지 다
다를 것이다. 이렇듯 행복이란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이다.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행복, 그 행복을 모든 사람, 사람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생명체가 바라고 원한다.
사람들은 행복하게 살기 위해 각자 나름의 방법으로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다.우리들의 행복에 대한 염원에 발맞춰 행복에 대한 수많은 강연이나 책들이 예부터 지금까지 오랫동안 우리들을 맞이하고 있다.

그러나 오랜 세월, 명사들의 수많은 강연과 책을 통해 행복하게 사는 방법을 듣고 있지만 아직도 행복하지 못한,
행복에 목말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

이 책은 각계각층의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의 목소리로 자신이 생각하는 행복에 대해 말하고 있다.
다양한 사람들의 얘기인 만큼 행복에 대한 생각과 기준도 다양하고 기발할거라는 기대가 된다.
아직, 행복에 목말라 있다면 이 책을 통해 행복에의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는 물길을 찾았으면 좋겠다.

이미 행복해 하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은 행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떤 행복을 갖고 있는지, 지금의 내 행
복과 비교하며 읽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이 책에 등장하는 각양각색의 수많은 사람들이 행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떤 기준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다.
이 책을 읽는 여러분도 다음이 아니라, 지금 여기에서 행복할 수 있는 자신만의 행복의 기준을 세워보길 바란다.

- 대표저자 김은희

저자소개

* 인생을 게임처럼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 http://www.coommlifegames.com
* 당신도 <100일게임> 에 참여하고 싶다면 http://cafe.naver.com/mentoringforus (2기 모집 게시판)
* <100일 게임> 강의를 들어보고 싶다면 http://bit.ly/lecturecoomm


“당신의 인생이 게임이라면,
진정으로 인생을 즐기고 있나요?”

위의 질문에 쉽게 YES 라고 답변하는 분은 많지 않지 않을 겁니다.
내가 과연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내가 지금 힘들어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그리고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당신은 알고 있나요?

일을 선택할 때도, 새로운 사람을 사귈 때도, 매일 인생을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도.
내가 아닌 타인의 시선, 외부의 기준에 더 무게를 두고 상처를 받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다른 삶을 살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
어떤 선택이 가장 좋은 선택인지 고민만 하다 선뜻 한 발 내딛기 어려울 때.
그때 해야 하는 건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으며 고개를 끄덕거리는 것이 아니라,
마음 속 깊은 곳에서 들려오는 내 안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것이 먼저일 겁니다.

돈으로도, 그 무엇으로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나,
그리고 나의 인생. 태어난 환경에, 주어진 것이 없다며 불평하기보단
그 자체를 게임으로 만들어 신나게 즐기고, 세상을 누리며 살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쿰라이프게임즈의 첫 번째 프로젝트, <100일 게임>은
바로 이런 고민으로부터 시작됐습니다.

이 책에 참여하시는 최대 100 명의 유저 분들은
자신의인생을 게임처럼 살기 위해 모인 사람들입니다.

게임에서 레벨업을 하려면 자신이 가진 아바타를 분석하고,
미션을 수행해야 하지요.

이 분들은 ‘나’라는 인생 아바타를 분석하고,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난이도의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인생 레벨업을 신나게 하고 계십니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고, 드러내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만큼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인생을 재미있게 살아보겠다는 큰 열정을 품고 있기도 하지요.

글의 필체보다, 필력보다,
있는 그대로를 바라봐주세요.

인생을 게임처럼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다양한 힌트와 영감을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