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김휘경 | 수우북에디션 | 2012년 12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10년 만에 밝혀진 진실! 배신당한 게 아니라 오해라고? 그제야 깨달았다. 10년간 미워한 게 아니라 사랑해왔다는 걸. 잊어야 하는데 여전히 사랑해서 미워했다는 걸. 하지만 이제 그녀의 옆엔 오해가 아닌 진짜 새 남자가 등장했다. 선 보고 초스피드로 결혼을 향해 달려가려는 그녀를 어찌 잡아야 하나! 차라리 그 때 나서서 내 따귀라도 때리지 그랬니? 그녀의 말에 전적으로 동감이다. 그랬으면 10년 세월을 잃어버리지 않았겠지. 잃어버린 10년? 더 이상 미련 없어. 그저 억울하고 궁금했던 거야. 내가 왜 그렇게 버림받아야 했는지. 이제 다 알았으니 됐어. 차라리 속 시원하네. 그래 괜찮아. 이제부터 새 출발하는 거지. 헉 소리 날만큼 야하고 비싼 신혼 여행용 속옷 세트로 무장하고 진명과 뜨거운 밤을 보내려하는데…….

저자소개

김휘경 모순 편견 음모와 싸우는 이야기를 사랑함. 사극 추리극을 즐기고 쓰고 싶지만 왠지 쓰여지는 이야기는 말랑말랑해서 고민 중. 지구가 둥글 듯 그 윙 존재하는 사람도 삶도 인연도 다 둥글고 원만하길 바라는 낭만주의자. 아마도 이것이 말랑말랑함의 이유일 거라 추측됨. 소한에 태어났으나 추위는 못 참고 따뜻함을 추구하면서도 더위는 못 견디는 모순되고 모순된 존재. 그럼에도 일년 중 거의 모든 날을 웃고 사는 대책없는 낙천주의자. 필명 김휘경 김태연 김승주로 출판 활동 주요작품 김휘경 - 마녀와 개구리 왕자 치명적인 우연 함정 외나무다리에서 만나다 내 사랑 복숭아 붉은 바다 이상형을 찾아서 고마리의 일년 진실만을 말해 하이디를 사수하라 신 왕자와 거지 분홍 립스틱 스커트를 선물하는 남자 순애보는 없다 열 걸음 푸른 정원 김태연 - 욕쟁이의 딸 김승주 - 은성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그 사람
내 이름은 서른이 아니다
친구의 이름으로
주인공, 그 남자
그 집 앞에서
새 남자
초대
지난 날
그날의 진실
여전한 마음
무모한 결심의 끝
천천히 다시 한 걸음
봄이 온다
핫핑크
돌아온 첫사랑은 이루어진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