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그러니까 너는 내 봄

쏘피 | 젤리빈 | 2018년 02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현대물 #친구>연인 #첫사랑 #재회물 #오해/착각 #일상물 #힐링물 #잔잔물 #애절물
#다정공 #후회공 #순진공 #귀염공 #사랑꾼공 #순정공 #짝사랑공 #순진수 #소심수 #평범수 #단정수 #순정수 #상처수 #도망수 #후회수
현우와 진욱은 고등학교 이래로 껌처럼 서로 붙어다니는 사이다. 가난한 집안의 현우가 물려 받은 것은 선천적인 심장 질환. 성인이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현우는 자신의 삶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진단을 받는다. 진욱은 그런 현우를 위해서 백방으로 노력하지만, 진욱의 발버둥이 현우를 더욱 괴롭게만 한다. 그러던 날 진욱은 교통 사고를 당해서 식물인간이 되어버리고, 몇 년 후 깨어난 진욱 곁에는 현우가 없다. 최근 몇 년 간의 기억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진욱에게 현우는 희미한 기억의 그림자로서 존재한다. 그리고 그 둘은 낡은 아파트 엘리베이터 앞에서 우연히 마주친다.
과거를 잃어버린 남자와 과거를 잊으려고 하는 남자. 그러나 예기치 않게 서로의 얼굴을 마주하는 순간 둘은 깊은 기억 속에서 기어오르는 희미한 사랑의 그림자에 알 수 없는 애상을 느낀다. 슬프고 서러워서 아름다운 사랑의 이야기.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저자소개

마음을 울리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E-mail : sopphy34@gmail.com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분량: 약 4.2만자 (종이책 추정 분량: 78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