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이상학은 눈에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현실의 정확한 본질을 관찰하는 철학의 한 분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는 물질과 마음, 속성과 실체 사이의 관계 및 그 이상의 것이 포함된다.
기초
형이상학은 철학의 포괄적인 범위이며 과학이 아니다. 영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어떤 종교와도 관련이 없다. 형이상학을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자신이 좋아하는 모든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다.
‘형이상학’이라는 용어에 대한 혼란스러운 유행은 그것이 여러 주제를 설명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이다. 전형적인 예로 하나님, 종교, 죽음 이후의 삶, 심리학, 긍정적인 생각, 우주의 법칙 등이 있다.
형이상학을 이해하려면, 그것이 매우 독특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형이상학은 현실 탐구와 관련된 모든 세부 사항을 다룬다. 이 분야는 당신에게 가능성, 새로운 생각, 해석에 열린 마음을 가지도록 가르친다.
형이상학은 물리적 세계를 뛰어넘는 매혹적인 탐험이다. 그 원리를 연구하는 동안 논리적인 마음이 알아낼 수 없는 질문들에 대해 숙고해보라. 이 분야를 통해 그 과정에서 당신은 자신과 진정한 시각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형이상학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이 책은 더 많은 것을 탐구할 수 있는 기회다. 이 책을 당신의 가이드로 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