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소년 전원생활일기 1권

박명운 | 유페이퍼 | 2013년 02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900원

판매가 5,900원

도서소개

나비도 살기 힘든 도시를 떠나 전원생활을 택한 지우와 지성이 가족. 자연스러운 기운을 내뿜는 목조 주택 밤이면 반딧불이가 날아다닐 만큼 공기가 맑은 시골의 전원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새 친구들도 사귀고 말벌의 공격을 받고 뱀에 놀라기도 하지만 자연과 어울려 다양한 경험을 쌓게 되는데요. 지우 지성이와 함께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살아있는 자연으로 한발짝 가까이 다가가 보세요. 작가의 체험에서 우러나온 일상의 모습들을 통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들과 화목한 가정 생활을 보여 줍니다. 삭막한 도시와 달리 옛날 그대로의 모습이 많이 남아있는 전원의 모습과 엄마 아빠 할머니가 들려 주는 옛날 화장실 이야기 메주 이야기 오일장 체험 메주 만들기 가을 운동회 등을 통해 요즘 도시 어린이들이 쉽게 만날 수 없는 옛 생활을 모습을 전해 줍니다. 전원 주택에서부터 자연에서 만날 수 있는 여러 동 amp #183 식물 아이들이 전원생활을 하면서 겪는 사건 등 작가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소재들을 통해 생생한 전원생활을 전합니다. 더불어 작가가 직접 찍은 생물 사진이 곁들여져 생동감을 높여 줍니다.

저자소개

박명운 서울에서 태어나 전라도의 시골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1984년에 만화를 그리기 시작해 1994년 ‘천하만화’에서 작가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 동안 낸 책으로는 《어설픈 무림 전설》 《골때리는 덩크 도사 학교에 가자》 《또띠블의 역사 특급》 《헤라클레스》 《지니지니의 공룡대탐험》 등이 있고 소년조선일보에 두두리 또띠블을 연재하였으며 지니지니를 연재 중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경기도 포천시의 공기 좋은 전원마을에서 만화의 주인공이기도 한 두 아들 지우 지성이와 함께 매일매일 모험에 찬 전원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앞커버
저작권
작가소개 및 도움말
차례
나비가 사라진 도시
도시소년 전원으로 가다
말벌의 공격
풍산개와 진돗개
새로운 친구들과 살무사
개구리와 참새사냥
지우의 신고식
뒷커버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