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소년 표류기

쥘 베른 저/정산 역/최나미 그림 / 쥘 베른 저 | 계림북스 | 2005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750원

판매가 2,750원

도서소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우수 추천도서

열다섯 명 소년들의 자신만의 세계, [15소년 표류기]

열다섯 명의 소년들이 바다에서 폭풍우를 만나 무인도에서 2년 동안 자기들 힘으로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에서 특히 눈여겨볼 것은 열다섯 명의 아이들이 어떻게 자기들만의 사회를 만들어 가느냐 하는 것입니다.
무인도에서 아이들은 작은 사회를 만들고 갈등합니다.
브리앙과 도니판의 대립에서 어른의 사회와 같은 미움과 시기와 분열이 나타는 것을 읽다 보면 씁쓸하기조차 합니다.
심각한 주제에도 불구하고 [15소년 표류기]는 너무나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저자소개

글쓴이 쥘 베른
1828년 프랑스 낭트에서 법률가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쓴 책으로 [기구를 타고 5주간] [15소년 표류기] [80일간의 세계 일주] [해저 2만 리] 등이 있습니다.


엮은이 정산
중앙대학교 문예창작과에서 공부했으며, 1996년 조선일보 신춘문예에 당선해서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소설과 어린이를 위한 동화를 쓰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고학년을 위한 세계 명작] [경영의 신 잭 웰치]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최나미
독일 뮌스턴 미술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프랑프푸르트 세계 도서 전시회에 작품을 출품했고 현재 어린이 책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어디만큼 왔니?] [꼬마 삼총사] [지구도 돌고 달도 돌고][달랑게야 놀자] [독일 옛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15소년 표류기 본문

작품 소개 및 이해하기
논술
해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