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더스의 개

위다 저/이붕 역/이유나 그림 / 위다 원저 | 계림북스 | 2005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750원

판매가 2,750원

도서소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우수 추천도서

1872년에 출간된 [플랜더스의 개]는 어린 소년 넬로와 플랜더스의 개 파트라슈의 사랑과 우정을 그렸습니다.
둘 다 외롭고 가난했지만 서로 의지하며 우정을 나누다 죽음까지 함께한다는 내용으로 감동적이고 슬픈 이야기입니다.

저자소개

글쓴이 위다
본명은 '마리 루리드 라 라메'입니다. 1839년 영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 불렸던 '위다'를 필명으로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소설인 [포도밭 그랜빌]을 비롯하여 독창적인 글을 많이 썼는데, [두 깃발 아래]라는 소설은 연극과 영화롸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플랜더스의 개]는 위다가 아버지를 따라 벨기에로 여행을 한 후 쓴 동화입니다.


엮은이 이붕
전남 목포에서 태어났으며, 눈높이아동문학상과 한우리청소년문학상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사단법인 어린이문화진흥회에서 독서논술 길라잡이 잡지 "생각이 저요, 저요!"를 만들고 계십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는 [물꼬 할머니의 사랑] [아빠를 닮고 싶은 날] [우리 엄마는 걱정대장] [반디야, 만나서 반가워]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이유나
대구 가톨릭대학교에서 서양화를 공부했으며, 그동안 초등학교에서 미술을 가르쳤습니다.
지금은 화가들의 모임인 mqpm 소속 작가로 어린이를 위한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지구의 나이테] [우리 모두 하나] [태산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외로운 친구들
넬로와 파트라슈의 만남
보고 싶은 그림
남모르는 꿈
만나지 못하는 친구
외로움을 견디며
누명을 쓰다
할아버지의 죽음
꿈은 깨지고
우정은 언제까지나

작품 소개 및 이해하기
논술
해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