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와 벌

F.M.도스토예프스키 저/김현숙 역/김병호 그림 / 도스토예프스키 저/김병호 그림 | 계림북스 | 2005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750원

판매가 2,750원

도서소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우수 추천도서

어린이의 사고력 계발을 위해 독서·논술 교육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계림세계명작]은 독서를 통해 사고력을 계발하고, 나아가 논술까지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있다는 점에서
올바른 독서·논술 교육의 좋은 본보기가 되리라 봅니다.
황정현(서울교육대학교 국어교육학과 교수)

[죄와 벌]은 인간의 본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작품은 가난한 대학생이 탐욕스럽고 인색하기 짝이 없는 노파를 죽인 살인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학생 라스콜리니코프가 노파를 죽인 이유는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 이야기는 라스콜리니코프가 범죄를 저지르게 되는 과정, 그 현장, 범죄를 저지른 뒤의 방황,
그리고 자수하러 가기까지 2주 동안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나의 사건에 대해서 범인이 누군지 추적하는 탐정 소설과는 거리가 멉니다.
대신 라스콜리니코프가 범죄를 저지르고 그 뒤에 보여 준 방황을 통해서, 범죄를 저지르는 인간의 본성에 대해
철저하게 파헤치고 있습니다.

저자소개

글쓴이 표도르 미하일비치 도스토예프스키
1821~1881. 1821년 모스크바에서 태어나 60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죄와 벌] 말고도 [카라마조프네 형제들] [악령] [지하생활자의 수기] 등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읽히는 굵직굵직한 작품들을 썼습니다.


엮은이 김현숙
동덕여자대학교에서 국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조선일보 신춘문예에 동화가 당선된 동화 작가이며, 아동문학평론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화책으로는 [여우들의 맛있는 요리학교] [벽에 걸린 바다], 아동문학평론집으로는 [두 코드를 가진 문학일기], 번역 동화로는 [빨간 그네를 탄 소녀] [비 오는 날 웅덩이에서]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김병호
홍익대 시각디자인학과에서 미술을 공부했으며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짱구네 고추밭 소동] [똥은 참 대단해] [상상력 먹고 이야기 똥 싸기] [똥 싼 할머니]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죄와 벌 본문

작품 소개 및 이해하기
논술
해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