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 소녀 하이디

요한다 슈피리 저/이규희 역/이은경 그림 | 계림북스 | 2005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5,500원

전자책 정가 2,750원

판매가 2,750원

도서소개

국민독서문화진흥회 우수 추천도서

대자연이 길러 주는 아름다운 마음

작가 요한나 슈피리는 '하이디'처럼 아무리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어도 따뜻한 사랑과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면 결국에는 행복이 찾아온다는 것을 우리에게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는 어린이 여러분도 하이디와 함께 알프스의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뛰어놀다 보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 하이디에게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어도 헤쳐 나갈 수 있는 용기와 남을 배려하는 따스한 마음, 밝고 씩씩한 마음을 배우리라 믿습니다.

저자소개

글쓴이 요한나 슈피리
1827년, 스위스 취리히 근교의 히르첼이라는 산골 마을에서 의사인 아버지와 시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열네 살이 될 때까지 그곳에서 살았습니다.
슈피리는 1870년에 처음으로 [헤르고란트의 소녀 이야기]를 쓴 후, [어린이와 어린이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이야기]라는 제목 아래 여러 편의 좋은 작품들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슈피리의 작품 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1880년~1881년에 쓴 [알프스 소녀 하이디]입니다.


엮은이 이규희
'소년중앙문학상'에 동화가 당선되어 등단하였으며 '한국아동문학상' '어린이문화대상' '세종아동문학상' '이주홍문학상'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대장이 된 복실이] [어린 임금의 눈물] [열세 살에 만난 엄마] [아버지가 없는 나라로 가고 싶다]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이은경
단국대학교에서 공예를 전공하고 어린이를 위한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샬롯의 거미줄] [깨끗이 깨끗이]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글

알프스에 온 하이디
오두막에서 보낸 첫날
즐거운 염소몰이
페터의 할머니
다시 찾아온 데테 이모
클라라네 집에 온 하이디
저택의 대소동
클라라의 할머니
유령 소동
드디어 알프스로
달라진 할아버지
프랑크푸르트에서 온 손님
되르플리의 겨울
다시 만난 클라라
어느 날의 기적
다시 만날 때까지

작품 소개 및 이해하기
논술
해답 및 해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