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 하트 1 (체험판)

서지연 | 반디출판사 | 2012년 09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그녀에게는 두 개의 심장이 있다!

동경바라기 서지연의 반전 서스펜스 로맨스 『투 하트』 제1권. 슬픔을 간직한 여자와 쫓고 쫓기는 숙명의 사람들, 꼬여버린 운명의 미로가 펼쳐진다. 엠블렘의 보스인 서도원의 명령에 따라 한 기업인을 암살한 이안. 완전한 범죄라고 안심한 순간 한 소녀가 그의 눈에 들어오고, 이안은 그녀의 모습을 그림으로 그려 자신의 방에 둔다. 그림을 보고 소녀가 은인 문이원의 동생 문해원이라는 걸 알게 된 서도원은 그녀를 안전하게 데려 오라고 명령한다. 절대 실수를 하지 않는 이안이지만, 그녀를 몇 번이나 놓쳤다가 우여곡절 끝에 서도원 앞에 데리고 간다. 해원이 필사적으로 도망치려고 했던 이유는 집요하게 그녀를 쫓는, 엠블렘의 원수 유신 보스의 아들 강은준 때문. 우연히 이안의 목에 걸린 반지를 보게 된 해원은 그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하는데….

저자소개

서지연
저자 서지연은 추운 겨울에 태어난 애교 없는 A형 여자. 한 가지 일을 끈기 있게 하지 못하는 성격이라 말하면서도 글은 7년 째 쓰고 있을 만큼 글로 독자와 소통하는 것을 좋아한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모든 문화생활을 좋아하며 시간이 날 때마다 많은 것을 상상해보고 머릿속에 떠오른 이야기들을 글로 풀어내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렸을 만큼 글을 쓰는 일에 많은 열정을 쏟아 붓고 있다. 다음카페 인터넷소설닷컴에서 우수작가와 지정작가로 활동한 새드 소설의 대표 작가로, 인물의 심리묘사와 극적반전이 뛰어난 작품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20편이 넘는 소설을 완결했을 정도로 성실하게 글을 써왔으며, 그 중 『죽도록 사랑했음을 얘기하는 흔적』『낭만적 이상향』『못된 영웅』『로맨틱 디자인』, 전자책 『악어의 눈물』外 다수의 책을 출간했다. 항상 성실한 자세와 팬 서비스로 탄탄한 마니아 독자층이 있으며, 여전히 활발하게 팬 카페에서 소설 연재 활동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1장. 돌아온 아이와 목격자
2장. 반갑지 않은 재회
3장. 성격 나쁜 보호자
4장. 습관, 기억의 편린
5장. 다섯 개의 반지
6장. 살아남은 아이
7장. 죽지 않은 사람과 죽어버린 이름
8장. 총을 겨누다
9장. 진실의 이면
10장. 과거의 끈과 현재의 인연
11장. 두 명의 아군을 얻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