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트난 왕국의 쌍둥이 3

이성호 | 라떼북 | 2013년 03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너무나 닮은 이란성 쌍둥이의 자기 정체(?)성 찾기 프로젝트!

글은 생생하고 활발하며 무척 재미있다. 가끔 무거운 분위기와 진지한 내용 사이에서도 작가 특유의 유머를 잃지 않는다. 억세고 천상천하 유아독존의 왕녀와, 주로 차를 마시며 노닥거리거나 뜨개질이 취미인 왕자. 그러나 왕녀 ‘나문’은 공주 옷을 입고 공주처럼 살아보려니 도무지 답이 없고, 장군 자리에 앉아 여염집 처자같이 대바늘에 실을 꿰는 왕자 ‘도문’ 또한 인생 만만치 않다. 결국 누나 동생 크로스!! 완전히 다르지만 오래 입은 옷처럼 딱 맞는 그들의 정체성 찾기 프로젝트, ‘에리트난 왕국의 쌍둥이’

씨익 웃고 있다가 갑자기 광풍이 몰아칠 것만 같은 살벌 깜찍 판타지.

난데없는 구성은 하나도 없다. 모든 것이 물 흐르듯 부드럽게 흘러가고, 독자는 그냥 그 파도에 몸을 맡기면 된다. 작가는 웃으며 이런 사건도 있고, 저런 일들도 있다며 이야기의 벽돌을 차곡차곡 쌓아 올린다. 여자의 몸으로 장군의 카리스마를 내뿜는 왕녀가 완전히 군기 빠진 병사들을 바짝 긴장시키는가 하면, 이왕 이렇게 된 김에 가장 아름다운 여자가 될 거라며 두 주먹 불끈 쥐는 왕자도 있다고 허허실실 웃으며 글을 읽게 만든다. 전혀 지루하지 않도록 잘 짜인 플롯은 독자들을 방심시키고, 무엇인가 이야기가 깊어진다 싶으면 슬쩍 비틀어 웃음을 유도한다. 작가는 독자로 하여금 그가 나름의 작은 벽돌집을 짓는구나하고 믿게 만들다가, 정신을 차려 둘러보면 그것이 그저 벽돌집이 아니라 거대한 성임을 깨닫게 한다. 그제야 ‘아, 이거 생각보다 훨씬 큰 게 있구나!’하며 지금까지의 이야기는 그냥 서두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닫고 흥분에 입이 벌어진다. 어쩌면 피바람이 몰아칠지도 모르는 분위기에 작가는 그저 또 한 번 웃고, 다시 성을 짓기에 돌입한다. 결국 그 성이 완성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독자들만이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행복한 갈증일 테다.

저자소개

1986년 11월 21일 생. 27살. 대학교에서 사회로 넘어가는 문턱에서 그 선을 넘을까 말까 고민 중인 평범한 대학교 4학년입니다.
중학교 때 우연히 동네 서점에서 가즈 나이트를 읽은 후 그 때부터 습작들을 쓰기 시작, 고등학교 때부터 인터넷에 연재하기 시작했으니 펜을 잡은 지 벌써 10년이 넘은 것 같습니다. 작가님들이라면 대부분 그러하시겠지만 저 또한 10년 동안 출판사에 원고를 보내 퇴짜도 많이 맞아보고, 제 소설을 비평하시는 분들과 밤늦게까지 세계관과 설정에 관해 토론도 해보고, 뜻대로 글이 써지지 않아 한글을 켜놓은 채로 한 글자도 손대지 못한 채 2시간 정도 음악만 들으면서 있기도 했고, 소설의 힌트를 얻기 위해 외국의 각종 민담이나 고전문학 책들을 읽은 일 등 정말 많은 경험들이 제 안에 담겼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출판하게 된 이 ‘에리트난 왕국의 쌍둥이’는 사실 다른 작가님들처럼 특별히 내세울 만한 약력은 없지만 그 대신 제가 가지고 있는 지난 10년의 다양한 경험들이 쌓이고 쌓여서 탄생한 자랑스러운 작품입니다. 어디서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고 자랑할 수 있는 앞으로 제가 더 발전시켜 나갈 소설. 그래서 더욱 더 애착이 가고 애정을 많이 담은 만큼 소설을 읽으시는 분들도 즐겁게 읽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작가가 자신의 책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은 그 소설이 얼마나 자연스러운 흐름을 담을 수 있는가, 얼마나 캐릭터들이 개성을 가질 수 있는가, 독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연재 주기를 지킬 수 있는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아직 초보이지만 작가라는 타이틀을 달게 된 만큼 모두가 다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작가의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 이 소설을 써보고자 합니다. 그런 제가 걸어가는 길에 계속하여 나오게 될 이 작품에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차소개

2부. 특무부 제2부장 라문 : 5

3부. 감우린의 등장 : 1 ~ 6

4부. 라문과 묵빛야 : 1 ~ 2

외전 ‘라문의 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