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아씨들 (다지식 세계명작 26)

루이자 메이 올컷 | 대교출판 | 2008년 02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5,700원

판매가 5,700원

도서소개

세계명작을 읽고, 논술 실력을 쑥쑥 길러 주는 <통합논술 多지식 세계명작> 시리즈 스물여섯 번째 책 《작은 아씨들》. 《작은 아씨들》은 아버지의 남북전쟁 참전으로 어머니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네 자매의 이야기예요. 허영심 많지만 여성스럽고 동생들을 잘 챙기는 메그, 소설가를 꿈꾸는 말괄량이 조, 조용하고 배려심 깊은 베스, 욕심쟁이이지만 그림에 소질이 있는 에이미. 이렇게 네 자매는 전쟁과 아버지의 참전이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어머니와 함께 크고 작은 어려운 일들을 하나하나 해결해 가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더욱 사랑하게 되지요. 각자 뚜렷한 개성을 지닌 네 자매의 성장을 통해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전달해 주는 따뜻한 이야기를 함께 읽어 보아요!

《작은 아씨들》은 루이자 메이 올컷이 1868년에 발표한 자전적인 소설이에요. 이 작품은 발간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았고, 큰 성공을 거두었답니다. 《작은 아씨들》은 올컷의 자전적인 소설이기 때문에 소설 속에 나오는 네 명의 자매와 올컷의 네 자매, 그리고 부모님의 모습이 매우 많이 닮아 있어요. 특히 조의 모습은 올컷 자신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꼭 닮았답니다. 《작은 아씨들》은 네 자매의 꿈과 희망, 솔직함 등을 사실적이면서도 진실되게 그려 내고 있어요. 이 작품은 남북 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요. 아버지가 전쟁터에 나간 후, 자매들은 생활비까지 벌어야 하는 힘든 생활을 하지만, 그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지요. 그래서 《작은 아씨들》은 한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가족 소설이기도 해요.

저자소개

올컷은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의 저먼 타운에서 태어났어요. 올컷의 아버지는 교육자이자 사상가였고, 이상주의자였지요. 올컷은 이런 아버지에게서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해요. 그러나 한편으로는 아버지의 그런 성향 때문에 올컷은 어린 시절을 가난하게 보냈다고 해요. 어머니와 네 자매는 어릴 때부터 학원이나 가정 교사 일을 해야 했고, 생활비를 벌어야 했답니다. 하지만 이들은 모두 강한 의지로 가난한 생활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았어요. 올컷은 자신의 네 자매들을 모델로 한 《작은 아씨들》이라는 소설을 발표해요. 이 소설로 올컷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가 되지요. 《작은 아씨들》이 성공하면서, 이후에 출간된 속편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답니다. 올컷이 쓴 또 다른 작품으로는 《라일락꽃 피는 집》, 《작은 세상 아름다운 이야기》, 《귀여운 로즈의 작은 사랑》 등이 있어요. 그 외에도 올컷은 수많은 소서로가 시, 수필 등을 남겼답니다. 올컷은 평생을 독신으로 살았고, 막내 동생이 먼저 세상을 떠나자, 조카들을 돌보면서 살았다고 해요.

목차소개

01 크리스마스 선물
02 메리 크리스마스
03 이웃집 소년 로리
04 뜻밖의 선물
05 사랑과 용서
06 메그의 여행
07 일 주일간의 휴가
08 즐거운 소풍
09 빛나는 미래의 꿈
10 조의 비밀
11 뜻밖의 소식
12 인정 많은 베스
13 아빠가 돌아오시는 날
14 행복한 나날들

작가 및 작품 소개
생각이 깊어지는 논술 세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