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 스피치 (체험판)

마크 로그 | 스크린셀러 | 2011년 03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톰 후퍼 감독, 콜린 퍼스, 제프리 러쉬 주연의 영화 [킹스 스피치] 원작소설. 말더듬이 왕 조지 6세와 언어치료사 라이오넬 로그의 실화를 소설화했다. 미국인 이혼녀 심프슨 부인과의 사랑을 위해 왕위를 버린 형, 에드워드 8세를 대신해 1936년 영국의 왕이 된 조지 6세는 제2차 세계대전 동안에도 런던을 떠나지 않고 시민들과 생사를 함께 한 훌륭한 왕이었다.

그는 아내 엘리자베스와 더불어 왕족답지 않게 소탈한 품행으로 즉위 전부터 국민들의 사랑을 받았으나, 어려서부터 앓던 심한 말더듬증과 병약한 심신 때문에 왕으로서의 자질을 의심 받았다. 그런 그가 영국 근대사에서 가장 어려웠던 시대에 국민들이 믿고 따를 수 있는 지도자가 될 수 있었던 데는 호주 출신의 언어치료사 라이오넬 로그의 역할이 컸다.

1926년 로그의 진료실에서 처음 만난 왕과 식민지 출신의 평민은 개인적으로 시대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 하며 신분을 뛰어넘는 우정을 나누었다. 라이오넬 로그의 일기장, 그가 조지 6세와 주고받았던 편지 등을 바탕으로 쓴 이 책은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그들의 이야기를 매우 사실적으로 담아내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저자소개

영국 왕 조지 6세의 언어치료사 라이오넬 로그(1880-1954)의 손자로 그가 남긴 유품의 공식 관리자이다. 현재, 런던에서 영화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역자소개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국어교육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2012년 현재 서울 상암중학교 국어 교사로 재직하며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달링 짐』, 『마더 테레사의 사랑하는 기쁨』, 『하우스키핑』, 『그래도 계속 가라』, 『눈 속의 독수리』, 『바그너의 니벨룽의 반지』, 『다이애나 사랑을 찾아서』 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서문: 나의 할아버지 라이오넬 로그
하늘이 왕을 도우사
식민지에서 태어난 평민
영국으로 가는 길
앨버트 프레데릭 아서 조지
요크 공작 각하 진료카드
입궐용 대례복
폭풍 전야의 고요
에드워드 8세
대관식에 드리운 그늘
성탄절 축하 방송
제3차 세계대전
오스트리아의 칠장이
암흑의 나날
오버로드 작전
승리의 기쁨
왕과 언어치료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